부부? 살어? 말어?
오한숙희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 2003년 5월
평점 :
품절


이런류의 책은 거의 구입을 하지 않는 나에게 어느날 신랑이 회사에서 주었다고 하면서 가지고 왔다.한동안 그냥 책꽂이에 꽂아 두었다가 아이가 오랫만에 낮잠을 자는 바람에 너무너무 심심하던 어느날 무심코 꺼내어 읽어보았는데 정말 재미있게 읽었다.  이제 결혼한지 6년차인 나에게 그동안 적지않은 일들이 꽤 많이 일어났고 요즘도 힘들일이 좀 있어서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데 뭐랄까 이러한 어려움이 나 에게만 있는것은 아니구나 위로도 되고 다른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나 자신을 돌아보게도 되고 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이 눈물짓거나 괴로움과 함께 한것이 아니라 정말 가볍게 편안함 속에서 읽을수 있어 정말 좋았다. 삶에 지칠때 한번쯤 읽으면 활력소가 될만한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결혼하진 5년이상된 부부들에게 강추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