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잡고 한글 만2세 - 전5권 연필잡고 한글 40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1년 3월
평점 :
절판


한국에서 외국으로 나올때 구입했던 책이다. 그 당시 울 아기는 24개월이었는데 몇개월만 지나면 사용할수 있겠구나 싶어 구입하여 아기 책꽂이에 꽂아놓았는데 25개월때 부터인가 이 책을 가지고와서 스티커를 뜯어 온통 여기저기에 붙여 놓았다. 그당시에는 얼마랑 같이 하면서 스티커를 사용하는거라고 여러번 이야기 하였지만 못알아 들었었다. 그리고 3개월이 지난 요즘은 비록 스티커는 예전에다 사용을 하여 없지만 교재에 나온 내용을 공부하는데는 무리가 없었다. 아이도 좋아하고 특히 한글보다 수학쪽을 더 좋아한다. 선긋기부분은 아직 만2세 초반 아이들에게는 무리인듯 싶다. 전체적인 구성이나 내용은 좋은데 스티커는 떼었다 붙였다 여러번 할수 있는것이었음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