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가 함께~ 생활태교 - Best Baby 육아무크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00년 9월
평점 :
품절


친구가 내가 임신을 했을때 축하한다고 사준책이었다.하도 임신 태교에 대한 책들을 많이 읽고 많이 가지고 있었기에이책도 거의 임신 5개월이 넘어갔을때 읽기 시작했다.
그런데 진작 읽어볼걸 하는 후회가 많이 들었다.옛날 전통 태교법이나 다른나라 엄마들의 태교법이 내게도움이 많이 되었고 시기별 태담법도 활용하기에 좋았다그리고 여러가지 태교법이 나왔는데 난 음악태교와 십자수태교를 했었다. 태교에 좋은 여행지도 임신기간중 지루할때남편과 함께 몇군데 다녀왔는데 참 선택을 잘해놓았구나 하는생각이 들었었다. 연예인들의 태교이야기도 흥미거리도 재미있게읽었다. 임신기간 지루하지 않게 도움을 많이 받을수 있는책이란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