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리스 로마 신화 6 : 제우스의 심판 ㅣ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박시연 지음, 최우빈 그림, 김헌 감수 / 아울북 / 2018년 7월
평점 :
초등여름방학 필독서,
여름방학계획 그리스 로마 신화 6
활용해서 알차게 보내기로!!
차이나는 클라스 신화 편에
출연한 김헌교수님 감수!
그리스 로마 신화 6. 제우스의 심판이 출간되었습니다!
아이들 어른 할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시리즈 중 하나인 그리스로마신화, 그중 6편 제우스의 심판이 출간되어 우리집 아이들 엄청 좋아라하는데요!

어린이를 위한 초등인문학 책 아울북 출판사 <그리스 로마 신화 6>을 감수하신 분이 김헌 교수님이라고 합니다.
서울대 김헌 교수님은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신화 편에 출연해 ‘그리스 로마 신화는 최고의 브랜드?’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쳐 화제가 되었어요. 김헌 교수는 15년 동안 그리스 로마 신화 강의를 해 온 ‘서양 고전학’ 전문가입니다.
더욱 믿고 봐도 좋을 초등학습만화 아울북!그리스로마신화입니다.!!
여러번 읽고도 또 읽어보는 그리스로마신화입니다. 초등 3학년 라라는 어떤 느낌으로 그리스로마신화편6권을 읽을지 무척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리스로마 신화편을 보고 또보고 있는 라라에게 물어보았어요. 어느 장면이 기억에 남아? 하고 말이죠. 그랬더니 바로 이 페이지를 펴더라구요. 판도라가 절대 열어서는 안될 뚜껑을 열어버려서....펼쳐지는 장면을 그림을 그린페이지 말이죠.. 어린 초3 아이에게도 이 장면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미움 질투 원한 복수심".................끔찍한 고통을 이르는 단어들
끔찍한 고통을 한눈으로도 느낄수 있는 그림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인문학 전문가가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한
김헌교수의 감수를 거친 검증된 콘텐츠 이기에 아이들에게 재미와 교양 두 마리 모두 잡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여름방학때 더욱 깊이 있게 읽어보고 이야기 나누고 싶더라구요.
초등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서울대 김헌 교수가 감수한
아울북의 <그리스 로마 신화 6> 을 추천합니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신화 편에서
신화 강의를 해주신
서울대 김헌교수님이 감수해주셨답니다.
#차이나는클라스 #김헌교수 #그리스로마신화
#아울북그리스로마신화 #초등세계사 #어린이책추천 #초등학생책추천 #여름방학 #계획 #초등 #초등여름방학 #여름방학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