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궁금한 세계 국기 카드
키움 편집부 지음 / 키움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진짜진짜 궁금한 세계국기 카드

 

 

어린이 첫 카드,

진짜진짜 궁금한 세계 국기 카드를 만났어요~

 

 

 

 

꽤 두껍죠~?

여기에 얼마나 많은 국기들이 들어 있을까? 싶네요 ㅎ

 

사실 세계 각국 국기는 신꼼도 잘 모르는게 많아서

이번 기회에 아이들과 함께 공부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답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새거라서 비닐로 밀봉 되어 있는데,

그거 벗겨내면 그담부터는 왼쪽 통에 담아서 뚜껑 닫아서 관리하면 잃어버리지도 않고,

관리하기 쉬울 것 같더라구요.

 

 

 

 

 

책의 구성입니다.

앞면에는 국기 그림이 있고, 뒷면에는 해당 국가에 대한 특징들을 설명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면 세계 국기를 알게 되는 것은 물론이고,

해당 국가에 대한 정보도 얻으니, 일석이조!!

 

 

 

 

일단은 처음보는 국기들에 아이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어요.

하나씩 엄마와 살펴본 후에 본인이 맘에 드는 국기를 찾아 봤어요.

 

7세 큰아이는 가나 국기가 맘에 든다고 집어 들었네요.

 

 

 

 

 

이 것으로 그림을 그려보겠다네요 :)

자연스레 스스로 공부하게 됐어요!ㅎㅎ

 

 

 

 

 

5세 작은아이도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어요.

어떤걸 고르나 지켜봤는데요.

 

 

 

 

 

 

용 그림이 그려져 있는 국기를 골랐어요 ㅋㅋㅋ

 

 

 

 

그러더니 대한민국 국기를 찾아내기도 합니다.

적어도 대한민국 국기는 꼭 기억하길 바라며, 여러번 보여주고 특징도 얘기해주고 했어요~

 

 

 

 

 

큰아이는 정말로 그림을 그려봅니다.

 

 

 

 

똑같이 그림을 그려본다며 ^^

 

 

 

 

 

 

가나 국기 완성!!

똑같이 재현 해 냈어요~

색감도 좋고, 예쁘게 잘 그렸네요.

 

 

 

 

 

 

 

 선명한 나라사진도 보고, 나라별 상식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카드 사이즈는 125*150 이고, 총 83장 이에요~

만 5세 이상 아이에게 적합하다고 하니, 6~7세 아이들에게 딱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과 함께 나라 국기도 살펴보고,

퀴즈게임도 해보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국기카드라고 생각합니다 :)

 

 

 

 

아이들과 함께 세계국기 공부하시려면, 이 책 추천해요! 강추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