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깜짝 팝업북 : 꽃밭 깜짝깜짝 팝업북
피오나 와트 글, 알레산드라 새카로풀로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소개드릴 책은 '꽃밭' 이라는 팝업북 입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책이 될 것 같아요~

 

 

 

 

 

책장을 열면 아름다운 꽃밭이 펼쳐진다고 하는데,

정말 그럴까? 궁금했어요~

 

 

 

 

첫장 부터 우리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네요!!

첫장을 펼치자 마자 집 한채가 우뚝 솟고, 그 주위로 꽃밭과 연못 등이 눈에 띄더라구요.

4세 우리 딸램~ 엄청 좋아라 하죠?^^

 

 

 

 

 

어쩜 요런 아이디어를?!!

어설픈 팝업북이 아니라 재질 자체도 좀 빳빳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6세 큰아이도 어느새 다가와 함께 보고 있네요.

 아무래도 여자아이들이라 그런지 예쁜그림에 관심이 많아요~

꽃도 얼마나 좋아하는지 몰라요 :)

 

 

 

 

 

 

 

나비가 훨훨 날아 다니고~

다양한 꽃들이 어우러져 정말 예뻤어요.

 

 

 

 

 

 

조심 조심 책이 혹시라도 망가질까봐 조심히 다룹니다.

 

 

 

 

 

완두콩, 당근, 양배추 밭이 나오네요.

우리 아이들에게 이렇게 땅에 심어서 우리가 먹을 수 있는거라고 설명도 해주고

나중에 함께 심어보자고도 했어요 :)

 

 

 

 

 

 

연못의 모습이 실제 모습인양 실감나게 연출됐어요.

물 위에 연꽃, 그 주위로 물고기, 개구리가 어우러져 있어요~​

 

 

 

 

 

마지막 장에는 새들이 집과 농장 사이로 물을 먹는 모습이 나오네요.

엄마 이것 좀 보라면서 신기한 듯 보여줍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팝업북이구요.

실감나게 표현되어 보는이로 하여금 "와~"하는 감탄사를 유발시키는 책이 아닌가 싶네요.

 

자연을 표현한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정말

꽃, 나무, 새, 나비, 잠자리, 물고기, 연못 등.. 모두 아름답게 표현되어 좋았습니다.

 

 

 

다양한 팝업북 봐왔는데,

꽃밭 팝업북이 제일 아름답고, 표현이 좋았고, 재질도 탄탄해서 맘에 듭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아이들이 너무 좋아라 하네요 :)

 

예쁜거 보고 예쁜 생각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어린이들에게 추천 하고픈 책이에요~

꽃밭 팝업북 잘 봤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