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프린세스 팰리스 펫 프린세스 창의놀이 그림책
에이미 스카이 코스터 글, 디즈니 동화 아트 팀 그림 / 애플비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서평] 디즈니 프린세스의 친구 팰리스펫

 

애플비. 디즈니 프린세스의 친구 팰리스펫을 만나 보았어요!

%EC%A2%8B%EC%95%84

 

 

 

공주님 처럼 원피스를 입혀 달라는 우리 딸램들~

예쁘게 입고, 팰리스펫 책을 읽습니다.

처음으로 나오는 주인공은 라푼젤!

라푼젤은 최근에 영화로도 봐서 잘 알고 있는 공주지요^^

공주의 팰리스펫 조랑말 블론디가 누군지 살펴봅니다.

 

 

 

이번엔 이틀전에 본 알라딘의 여주인공 자스민 공주!

자스민 공주가 키우는 호랑이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어쨌든 자스민 공주의 팰리스펫은 호랑이~

그 이름은 술탄 이라네요^^

 

 

 

오로라 공주도 나오네요~바로 잠자는 숲속의 공주!ㅋ

공주의 팰리스펫은 잠꾸러기 고양이 뷰티 에요~

 

뮬란을 보고는 빵~ 터진 큰아이~

뮬란 공주의 모습이 다소 우스꽝 스러웠나봐요 ㅎ

뮬란 공주와 닮은 팰리스펫은 판다 블로섬!

 

 

 

 

한참 공주들과 팰리스펫을 살펴보다보니, 퍼즐 맞추기가 나오네요?

우리 아이들 퍼즐 맞추기가 나오니 더 크게 관심을 갖더라구요~

9명의 공주들과 9마리의 팰리스펫을 다시한번 기억도 해내보고,

공주와 팰리스펫을 연결해서 퍼즐을 끼워 맞춰도 보고, 참 재미난 놀이가 될 것 같아요~

책 안에 퍼즐이 들어 있다는거 자체가 재미난 요소인 것 같고,

책 내용과 관련된 퍼즐이기 때문에 더더욱 의미가 있네요!

엄마도 요게 젤 맘에 들었어요 ㅎ

 

 

 

 

요리 조리 살피고, 결국은 엄마에게 빼달라고 해서 맞췄지만

다음부터는 스스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 글은 못쓰지만 한글을 배우기 시작한 5세 큰아이는 동물들이 뭔지 하나 하나 읽어보고,

글자로도 써보는 쓰기활동도 해볼 수 있을 것 같구요~

 

퍼즐놀이는 두 아이들 모두 틈틈이 재미나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이번엔 9명의 공주의 팰리스펫의 이름을 맞춰보기!^^

그런데 아이들은 팰리스펫 보다도 예쁜 공주님들에 더 관심가나봐요 ㅋ

어떤 공주가 제일 이쁘냐니까 작은아이는 라푼젤을 가리키고,

큰아이는 신데렐라를 가리키네요~ㅋ

 

 

 

 

활짝- 웃어 보이는 아이들 ^^

공주님을 동경하는 아이들에게 이렇게 예쁜 공주님들을 한번에 만나보게 할 수 있다니~!

아이들도 엄마도 즐거운 시간이였네요.

 

 

 

 

 

애플비. 디즈니 프린세스의 친구 팰리스펫을 통해서

우리 아이들 처음엔 디즈니 공주들을 살펴보고, 그 공주들의 팰리스펫이 누군지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는 공주들마다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게하고,

공주와 팰리스펫이 닮은점을 찾아도 보고,

또,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것과 잘하는 것 등을 생각해보고 말 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예쁜 그림과 좋은 구성 참 맘에 드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