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디자이너 : K-POP 패션 (스프링) 내 맘대로 디자이너
해비치 지음, 정미정 그림 / 키움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을 보면서 어린시절이 떠올랐어요~

종이인형에 옷 입혀주고, 신발 신겨주고 하던 때가 생각나네요 ㅋ

그것도 친구 것 같이 가지고 놀고 그랬던 것 같은데..

그땐 그것도 참 비싸고 귀한것이였지요~ 훗...

 

내맘대로 디자이너 책은 완벽한 업그레이드 버젼입니다!!

틀에 박혀 있는 인형놀이가 아니라,

말 그대로 내맘대로 언냐들을 꾸밀 수가 있어요~^^

 

7명의 아이돌 스타 꾸미기에 25개월 우리 큰아기곰이 어떤 반응을 할까.. 궁금했답니다 ㅎ

 

 

커다란 책이 스프링으로 묶여 있었어요~

아무래도 책이 잘 넘어가야 언냐들 꾸미기가 쉽지요 ㅋㅋ

 

그리고, 표지는 두껍고, 책 속 재질도 얇지는 않답니다.

쉽게 너덜 너덜 망가질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ㅋ

 

 

 

 

역시나! 우리 큰아기곰이 상당히 만족해 했지요~ㅋ

여자아이라 그런지 요즘 부쩍 미용에 관심이 많아요 푸흡. 

 

 

 

 

스티커를 발견하고는 붙이겠다고 난리 난리~ㅋ

어떻게 알고는 언냐 한명 발견하곤 열심히 코디 해줍니다. 

 

 

뭐.. 리본을 다리에 붙이고... 과간도 아닙니다만..

그래도 신나 하는거 보고 덩달아 기분이 좋았네요~

 

 

 

스티커 한장 붙이는걸 얼마나 신중하게 생각하던지 ㅋ

기대한곳에 붙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집중력이 대단했어용!

여자아이들 흥미 끌기엔 대박책입니다. 진심!!

 

 

 

 

엄마도 스리슬쩍 코디를 해 보았는데요~흐흐흐

아이가 붙이기 전에 냉큼 냉큼 가져다가 ... 

 

 

 

 

 

상콤한 언냐로 디자인 해봤어요~

어떤가요? ㅋ

'디자이너 신'의 작품입니당 후훗~

 

 

이번엔 또 다른 언냐 코디해주고 있는 우리 큰아기곰~

역시나 가방을 발목에 붙이고 계셔요 ㅋㅋㅋ

그나마 모자는 머리와 얼굴 사이에 잘 걸쳐 놨네요~ㅋㅋㅋ

'모자'를 어디에 쓰는건지 알았다는 것만으로도 만족! ㅋㅋ 

 

 

 

 

 

요렇게 집중력있게 한시간을 코디놀이 하며 놀았답니당~

더 놀 수 있었지만, 너무 많은 스티커를 써버려서 (아까워서 ㅋㅋㅋ)

다음에 또 꺼내주기로 했어요~ㅎㅎ

 

 

 

 

 

사실, 내맘대로디자이너 책에는 액세서리나 옷 스티커 말고도,

플라스틱으로 된 스텐실판도 있고, 의상 패턴지도 있어요~

아직 우리 큰아기곰이 어려서 직접 하진 못했지만,

좀 더 크면 스스로 진짜 디자이너 쌤처럼 패턴지를 골라 스텐실판을 올려 자르고~

만든 옷을 입혀 보는 경지까지도 다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ㅋ 

 

 

<구성 참고>

 

아이돌 7명
스텐실 판 2장
패턴지 32종
액세서리 스티커 1장
옷 스티커 2장

 

 

간만에 엄마도 동심으로 돌아가고,

아이도 책으로 실컷 놀이하는 뜻깊은 시간 보냈네요~

이 책~ 여자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인형놀이나 꾸미기에 관심있어 하는 아이들에게 딱"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