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립케어 - 4.8g
니베아
평점 :
단종


제가 입술이 거의 일년내내 트는 st  라서

계속 연두색 , 파란색. 써오다가

 주위에서  한번 모이스춰로  한번 써봐라 하길래

책이랑 같이 묶어서 구입했다 ㅎㅎ

일단은 거부감나는 향내가 아니라서 편안하게 쓸수 있었다

그리고 이건 색소 ? 그런게 들어있는것 같지 않아

입술색이 변할것 같지도 않아서 안심 된다

가장 문안하고 오직 입술의 촉촉함을 원한다면

모이스춰를 추천 한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