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장 선거 (보급판 문고본)
오쿠다 히데오 지음, 이영미 옮김 / 은행나무 / 2008년 5월
평점 :
절판


 

 

 원래 오쿠다 히데오 라는 작가의 책은 공중그네로 정말로  유명해졌다

그후로도 나는 인더풀  마돈나  걸 남쪽으로 튀어 등을 많이 읽어보았다

항상 이 작가의 책을 읽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사람을  정말 즐겁게 만들어 준다는 거다

 책에 나오는 주인공을 하나 같이 익살스럽고 재밋다 특히 이라부 선생!!!

정말 재밋었다 ,  ,,,,,,,,,,,,,,

역시나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이책을  질러버렸다 ,,

더군다나 보급판이여서 가격도  너무 착했다고 ㅜㅜ

ㅋㅋ 인더풀 공중그네의 내용을 잇는 이책 너무 나 기대된다!!!

아!!!!!!!!!!!그리고 책의 크기가 아담하게 작아서

읽기에 불편하지도 않고 적당한 크기여서 너무 귀여운거 같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