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컬러링 - 마음이 설레는 한 끼
고영리 글, 허이삭 그림 / 꿈꾸는별 / 2015년 11월
평점 :
품절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컬러링
 

 
마음을 설레는 한끼~생각만 해도 입에 침이 고이는 음식 생각! 요즘 컬러링북이 인기인데 맛있는
음식을 컬러링 하였으니 더욱더 군침이 도는것 같다~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레시피를 보며 인터넷을
찾아보기도 하고 아직 어린 꼬맹이들은 처음 듣는 음식 이름에 더 신나하고 먹어보고 싶다며 아우성이다~

 
레시피에 나온 햄버거는 너무 군침 도는데 내가 색칠한건 왜 이렇게 흐릿한지...
우리 꼬맹이가 말하길 레시피에 색칠된 햄버거가 더 맛나 보인다고 한다....
그러면서 아이들 스스로 컬러링북에 색칠을 하려고 색연필을 들고 오순도순 모여 앉아 함께
색칠을 하며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다며 재미있는 저녁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전에 딸 아이가 서점에 갔을때 컬러링북을 사달라고 했는데 뭐하러 사냐고 했던 말이 후회되었다.
내가 좋아하는 요리 레시피 북을 보며 맛을 생각하고 색칠을 하며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내면서 말이다...


 
 
맛있는 피자~집에서도 종종 만들어 먹는데 다양한 토핑에  비주얼부터 다르다.
아이들이 잘 먹지 않는 브로컬리를 토핑으로 사용해도 될것을...이번 크리스마스때는 레시피에
나와 있는대로 도우도 직접 만들어서 피자를 만들어 보려한다~
그리고 함께 만들고픈 칠면조 통구이!
칠면조 구하기가 쉽지 않으니 닭으로 대체하여 메뉴를 준비해 보려한다.

 
자다가 일어나서 열심히 피자를 색칠하는 녀석~그러면서 계속 피자가 먹고 싶단다...
나보다는 우리 꼬맹이들이 컬러링북을 더 좋아한다. 우리가 미쳐 알지 못하는 세계의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직접 먹어보지 않아도 어떻게 생기고 어떤 방법으로 만드는지 그리고 어떤 맛이
날까하는 궁금증을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컬러링'을 통해 레시피도 알게 되고 직접 레시피를
이용해 그 맛을 음미할수도 있는 좋은 경험을 하게 되는것 같아서 너무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 할수 있어서 더욱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