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술술 풀리는 초등 한국사 배움가득 우리 문화역사 9
박영수 지음, 이리 그림 / 풀과바람(영교출판)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첫째 딸아이가 초등 5학년인데 내년에 한국사 시험 준비를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지금 다양한 도서를 접하고 있는데 이번 에 만나게 된 "문제가 술술 풀리는 초등 한국사"
는 너무 만족스러워요~


 
전체적인 구성과 특징을 보면 요약이 잘 되어 있어서 시험을 대비하는 아이들에겐 꼭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딸 아이가 그동안 좀 딱딱한 내용의 도서를 봐서 그런지 이번에
책을 보더니 정말 눈에 쏙쏙 들어온다고 해요.


 
솔직히 많은 책을 보았지만 한국사 하면 좀 지루하면서 어려운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초등학생을 중점으로 해서 그런지 이해가 쉽도록 잘 설명되어 있었어요~
 
 
 
주관식 문제도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문제와 답만 딸딸 외우는 방식이 아닌 전체적인
한국사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저도 사실 오래전 한국사를 배워서
모르는거 수두룩 했는데 아이 책을 보며 이해가 쏙쏙 되더라구요~


 
삽화가 함께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 기억력을 살려주는데 도움도 되구요.
문제를 포함하여 정답 및 해설이 간단명료 하지 않고 상황전개를 함께 설명해 주고 있어요.
릴레이 퀴즈도 아이가 재미있다고 하네요~


 
릴레이 퀴즈는 본문 중간 중간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숨은그림찾기와 역사 퍼즐도 아이들 문제 풀이에 많은 도움이 돼요~
그리고 내용을 한번씩 더 생각하게 되기 때문에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듯 해요.
한국사에 재미가 들린 아이에게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주게 되었어요~
열심히 준비해서 한국사 시험 한번에  통과했으면 좋겠어요^^
무엇보다 아이가 문제가 정말 술술 풀린다는 말에 기분이 좋더라구요~
많은 책들이 있지만 요점정리와 심화 그리고 재미를 더해 주는 "문제가 술술 풀리는 초등한국사"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