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과학 2014.9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4년 8월
평점 :
품절


 
 


스토리텔링 융합과학 우등생과학 9월호!
삼남매 모두 이번주 내내 재량휴일로 집에서 알찬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우등생과학을 아주 싹싹 훓어보고 있어요!!
작년 것부터 쭈욱 보며 그동안 잊고 있었던 과학의 신비함에 또 한번 놀라고 있네요~
9월호 이제 봤는데 10월호는 언제 냐오냐고...



9월호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목차를 보며 궁금한 부부을 먼저 읽어보네요~

 
 
 
맛보기 내용에는 어떤 내용이 있을까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들로 가득하다는걸 알수 있어요~



9월의 과학뉴스를 통해 모르고 지나치던 과학상식을 많이 알게 되더라구요~
침팬지의 행동을 통해 의미를 알수 있다고 해요~
다음에 동물원에 가면 침팬지의 행동을 좀 자세히 보겠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명량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텐데요~ 영화로 만난 이순신!
명량해전 승리의 특급비밀이 정말 궁금했는데 이순신 장군의 전략을 통해
그 비밀을 알수 있어요!~



셔츠 쿠션 만들기~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재미있기도 하고 쿠션 디자인이 흔하지 않아 장식용으로도 더 좋은것 같아요~


도전 과학논술도 습관을 들여서 하면 과학에 대한 기초를 제대로 습득할수 있을거 같아요~
 


우등생 수학역시 수학의 개념을 좀더 재미있고 기억속에 남도록 되어 있어요~
아이들의 수학적 사고력이 좀 넓어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우등생 과학 참여왕을 통해 친구들의 창의력과 상상력도 보고 배울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네요~ 우리딸도 엽서를 보내겠다고 하더라구요^^
내가 하지 못한 생각을 통해 학습효과도 자연스럽게 좋아지지 않을까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