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더 플라이 Catch The Fly
Joymath 영재교육연구소 지음 / 조이매스 / 2014년 7월
평점 :
절판



 
 
 
 
조이매스 캐치 더 플라이가 도착하자 삼남매 아주 애가 타네요...
언제 할꺼냐며.....열었다 닫았다를 반복....
어쩔수 없이 냅다 저녁먹고 가족이 거실에 총집합!!
 
 
 
 
삼남매중 막내가 이제 43개월 다섯살인데 함께 참여할수 있어요!!
다만 계산은 엄마가 해줘야 겠죠~
우리 막내가 똑똑해서가 아니라 캐치 더 플라이 설명서가 너무 잘되어 있어요.
그래서 처음 접해도 전혀 어렵지 않고 재미나게 할수 있답니다^^
 
 
 
 
모래시계가 넘 앙증맞으면서도 견고해요~
게임판 위에 놓을 동그라미 칩이 무려 63개나 되구요!
게임방법은 한번만 읽어 보면 바로 이해할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게임 메뉴얼이 첨부 되어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봐 주세요~
칩의 색깔에 따라 점수가 다르게 부여되니 이왕이면 점수가 높은 칩을
획득해야 겠죠!~
 
 
 
 
 
 
모래시계를 이용하여 게임시간을 준수해야 해요.
점수가 높은 칩을 획득하기 위해 머리를 쓰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아이들 두뇌회전과 집중력에 많은 도움이 될듯 해요~
저도 아이들과 놀이하다 보니 은근 머리 쓰게 되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게임판 위에 60개의 칩을 올리고 3개의 칩은 보관창고에 두어요~
 
 
 
 
아직 한글도 떼지 못한 막내도 곧잘 이해하고 따라합니다~
 
 
 
 
 
모래시계가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는지 만지작 만지작 거려요~
 
 
 
 
 
 
이제 순서를 정하기 위해 가위,바위, 보를 하는데 결국 둘째가 이겨서
저는 순서가 꼴지......
 
 
 
 
 
 
게임방법을 모두 이해하고 해야 하기 때문에 나름 진지합니다~
처음 1회는 연습게임 이기 때문에 여유 있지만 두번째 게임 부터는 승부를
가리다 보니 나름 보이지 않는 신경전도~~~ㅋㅋ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모두 갈수 있고 또 연속해서 점프도 할수 있으므로
전체적으로 생각을 해야 겠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계산력도 생기고 또 사고력도
생겨날듯 해요. 더이상 점프를 하지 않을 경우는 큰 소리로 "개굴"도 외치니
아이들과 더 재미있게 할수 있는거 같아요~
 
 
 
 
 
게임이 종료되는 시점은 점프를 하다 하다 더이상 획득할수 있는 칩이 없을때
종료되는거예요. 저희도 거의 게임이 끝나가고 있죠~
게임이 끝나면 색깔별로 점수가 다르기 때문에 계산하여 합산하면 되는데
이때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우승을 하게 되는거예요!!
맛있는 간식등 상품을 걸고 하며 더 승부욕이 생기지 않을까 해요^^
어쩜 우는 아이가 생겨나는 불상사가....ㅋㅋ
 
요즘 저녁을 먹고 나며 아이들과 둘러 앉아 조이매스 캐치 더 플라이로
소화도 식히고 재미있게 놀이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무엇보다 나이가 어린 막내도 함께 참여 할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