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 - 처음 만나는 신기한 공룡의 세계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베로니카 로스 글, 브라이트 스타 그림, 임종덕 감수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부즈펌

 

 

 

 

 

 

둘째와 셋째가 애타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이

하루만에 도착했어요~ㅎㅎ 고작 하루를 못참는 녀석들!!~~~ㅋㅋ

아마 부즈펌 시리즈를 보는 아이들이라면 충분히 그런 마음이 들거예요~

일러스트가 정말 대박대박 실감나거든요^^ 책이 도착한날 두 꼬맹이들 덩실덩실 난리 났어요!~

 


 

 

하루만에 책이 만신창이...두 꼬맹이들이 보고 또 보고 해서...

저도 부즈펌 시리즈가 맘에 드는 이유가 아이들이 보기에 일러스트가 실감나기도

하고 또 설명이 잘 되어 있어요. 

 




 

 

삼엽충 이야기부터 삼엽충의 특징까지 자세히 나와 있어요^^

초등생까지 두루두루 볼수 있어서 저희집은 아주 아주 유용하게 보고 있는 책이기도 해요!


 

 

코엘루로사우라부스...아...이름만 한번 말하려 해도 몇번씩 틀리곤 하는데...

부즈펌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에는 그동안 들어보지 못했던 공룡들도

많이 나와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더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집에 공룡 인형도 많고 공룡 책도 있지만 부즈펌에 나와 있는 공룡들중엔

그동안 보지 못했던 멋진 공룡들이 있으니 보고 또 보며 이름까지 외우더라구요~

 


 

 

새로운 공룡을 알게 되니 책에 관심을 더욱더 갖게 되는거 같아요~

엄청 두꺼운 책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몇번을 보더라구요. 둘째와 셋째 모두 공룡을

너무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둘이 신나서 맞장구를 치며 재미나게 보더라구요.




 

 

아파토사우루스...초식공룡 브라키오 사우르스와 비슷하게 생긴거 같은데...

그동안 공룡책을 보면서 저는 처음 본거 같아요. 둘째는 아파토사우루스도 알고 있긴 하더라구요.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속의 공룡들이 입체적으로 보여서 막 튀어나올거 같아요.

아이들은 그래서 더 좋은가봐요~ 둘째는 공룡 그림책을 보더니 파충류도 사달라고 하네요~

 

 


 

보통 몇번 보면 지겨워서 안볼텐데...하루에도 몇번씩 꺼내보니 책도 힘들꺼예요~

 






 

 

오늘도 아침부터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을 보더니 하는말...

진짜 진짜 공룡이 보고 싶다고...그것도 초식공룡을 만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공룡이 멸종되어 볼수 없다는걸 알면서도 요즘 공룡책을 매일 봐서 그런지

진짜로 보고 싶은 생각이 드나봐요~ 그런 마음도 한편으로 이해가 되더라구요^^

정말 실감나고 신기한 공룡을 만나고 싶다면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을 보여주세요~

이미 많은 어린이들이 좋아하겠지만 두고 두고 오래 볼수 있는 책이라서 더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