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가 날아다녀요
카라 르비한 글, 데보라 올라잇 그림, 신혜규 옮김 / 종이책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ㅎㅎㅎㅎ정말 어른인 제가 제목만 봐도 웃음이 나는 "팬티가 날아다녀요"

사실 팬티가 날아다닌다는 상상은 아직까지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요~ 어렸을때 아파트 베란다에

엄마가 널어 놓으신 이불이 날아간적이 있어서 아파트 화단에 가서 주워온적은 있었거든여~

 

"팬티가 날아다녀요"를 보다 보니 어릴적 생각이 문득 문득 나기도 하고 그랬네여~~ㅎㅎ

 

근데 책이 정말 봐도 봐도 잼있어요~ 소재가 독특해서 더 그런거 같아여^^

그림도 넘넘 예쁘고^^~ 컬러플한 색상들이 눈에 확들어와서 보는 내내 즐거웠네여~

 

 

 

 

 

 

 

ㅋㅋ전 패티 아줌마를 팬티아줌마로 막내에게 읽어 줬지 모예여~~ㅎㅎㅎ

오후에 첫째와 둘째가 학교하고 유치원에서 같은 시간에 도착해서 읽으면서 알았어여~

팬티 아줌마가 아니라 패티 아줌마라는 것을요~~~ㅋㅋ

 

ㅋㅋ근데 패티 아줌마 날잡아서 팬티만 빨래 하셨나봐용~~~ㅎㅎㅎㅎ

 

빨래를 널고 있는데 갑자기 바람이 불어 패티 아줌마의 예쁜 팬티가 바람에 휘리릭~~~

패티 아줌마는 예쁜 팬티와는 이제 영영 안녕이라 생각해여~

 

하지만 정말 상상할수 없는 일들이 마구 마구 일어나기 시작해여~ 팬티가 산들바람에

춤을 추듯이 지붕 꼭대기도~ 그리고 마을 위로 멀리 날아가 많은 사람들이 예쁜 팬티를 구경하면서

싱글벙글~~~하지만 패티아줌마의 예쁜 팬티의 여행은 여기서 끝나지 않아요!!~

 

 

 

 

 

 

이리 저리 연에 걸리기도 하구여~ 빌딩숲이며 공원에까지~ 사람들은 모두 모두

예쁜 팬티를 구경하며 떼구르르 구르며 웃기도 해여~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진거겠죠~

신호등에 걸려 도로가 마비되기도 하는 이상한 일이 벌어지기도 하구여~

하지만 바람에 자꾸 자꾸 팬티는 여행을 하게 되네여~~~~

 

ㅋㅋ아이들이 굥부하는 교실에도 팬티는 잠시 들렀다 바람에 쓩~~~~

도대체 팬티는 어떤곳을 더 여행하게 되었을까요?~

패티 아줌마의 예쁜 팬티는 우리가 상상하지 못할 만큼 많은 곳을 여행하곤~~~

그다음엔 어떻게 되었을지?~~~궁금하져?^^

 

 

근데 갑자기 또다시 강한 바람이 불어와 바람에 더 멀리 날아간 팬티는?

 

 

 

 

 

 

ㅎㅎㅎ우연치 않게 영영 안녕이라고 말했던 패티 아줌마에게로 돌아왔어여~

근데.....예쁜 팬티는 다시 돌아왔는데....저 뒤에....허리케인 같은 바람에 빨래줄에 널렸있던

팬티들은.....어떻게 되었을까여?~~~~~ㅋㅋㅋㅋ

 

확실히 책을 통해 아이들이 얻는 상상력은 무한대라는 생각이 드는 책이였어요~

우리 둘째가 팬티말고 여러 사물들을 대며 이것도 날아다니고 저것도 날아다니공~~~~ㅎㅎ

 

책 소재가 정말 기발했던거 같아여~ 봐도 봐도 질리지 않아서 아이들은

읽을때마다 새록새록 잼있나봐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