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Monkey Day Monkey (Paperback + CD 1장 + Mother Tip) My Little Library Set 1단계 45
Julia Donaldson 지음 / 문진미디어(외서) / 2007년 1월
품절


헉스~!

1단계가...6~7세인것...ㅡㅡ;;책을받고서야알았다...

우리 아이는 이제 33개월....4살차인데...그것도 영어에 아주 조금 노출이 된 아이....ㅡㅡ;

엄마의 무지함으로...1단계에 있는책을 한권 선택하고야 말았다...

그전단계인 인펀트&토들러도 있었구...pre-step단게도 있었는데....

ㅜㅜ 목록보기 창이 안열리기에 엄마들이 젤 마니 신청하는 책들중에서 한권 골라봤는데...

이런...ㅡㅡ; 6~7세용책...

어쩌겠는가...그래도 Night Monkey Day Monkey를 받았으니...우리 딸랑구에게 보여주고~

느끼게 해주고~ 활용해줘야겠는걸...ㅎㅎㅎ

책이 왔을때부터~ "엄마 내꺼 책이야? 찌니책이야?" 하며 방방뛰던 울 찌니...

씨디가 들어있는걸 보고는 "틀어줘요~틀어줘~~~"를 노래부르던 찌니가 생각난다...ㅎ

책을 보면서 그런다..."엄마~monkey야~monkey~~~~"

확실히...한글과 영어라는게 구분이 가는가보다...

한글책을 볼때는 우리말로 뭐라고 중얼대는데...

영어책을 보면...혼자 이상하게 발음을 꼬아가며 책장을 넘기는게 여간 우습다....ㅎㅎㅎ

귀 기울여 잘 들어보면 "마이~ 뭐 어쩌고~저쩌고~....ㅎㅎㅎ아이엠~뭐 어쩌고 저저꼬...."

들은건 있어가지고....ㅎㅎㅎ그럴때 보면 완전한 한문장은 말하지 못해도 즐겁고 ...귀엽다...

그래서 모든 엄마들은 도치맘인가 보다...ㅎ

어찌됐든...울 아이보다 훨~? 높은 단계를 받았지만...

그림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책은 참 이뻤다...

저~ 귀여운 몽키들이 보이는가...ㅎ 그림이 참 따뜻해서 좋다...

아이도 씨디를 틀어주니...책장을 넘기며 연신 웅얼웅얼거린다...

약간의 글밥이 있는지라 영어꽝 엄마인...내가 짚어가면서 활용해주기엔 좀 무리가 있었다....ㅎ

그래서 씨디를 들려주며 원어민과 친숙하게 해 줬다...하하하


그래도 다행인게...친절하게도 엄마를 위한 가이드페이퍼가 첨부되어있었다...

너무 좋다...ㅎ

타회사 노*영도 좋긴하지만...그건 마더가이드가 없어서 오로지 책과 씨디만 활용했는데...

mml은 친절하게도 엄마를 위해 좋은 설명과 활용팁들이 설명되어있는 종이가 첨부되어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다... 얇은 종이 한장이라고 우습게 보면 큰일...ㅎ 많이 담겨있다...유익한게...

잃어버리지 않게 파일에 넣어 보관해야지....~ㅎㅎㅎ


씨디를 들으며~ 노래가 나올때마다~ 자기가 지휘한답시고~저러고 있다...ㅎ

무슨내용인지는 내가 간략하게 설명해줬는데...ㅎ우리딸이해를 할까? ㅎ

그림책 많이 본 아이니...그림으로라도 이해를 해 줬으면 좋겠다는 엄마의 바람...ㅎ

Night Monkey Day Monkey는 생활패턴이 다른 두 원숭이가 만나서 서로의 세계에 대해 설명하고~

다른 세상을 이해하며 친구가 된다는 내용...ㅎ 내용도 좋고~ 그림도 이쁘고~ 원어민 발음도 죽이고~ㅎ

나도 아이에게 원어민처럼 읽어주면 얼마나 좋을까...ㅎ


찌니에게 "what are you doing?" 하고 물으니..."코~"그런다...ㅋ 자지도 않을꺼면서...ㅎ

찌니는 책을 읽어주고 자신의 목마름이 채워져야 자는 아이다...ㅎ

그러더니 "mom, good night" 한다...

우리 찌니가 할 줄 아는 문장중...몇개 안되는 문장 중 하나...ㅎㅎㅎ

귀연것....

그러고 누워서 자는척하는 딸아이를 보면서...

에고고 엄마의 영어 실력이 짧은게 너무 한스럽다...

엄마가 좀 더 똑똑한 엄마였다면 무한한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아이였을텐데...ㅜㅜ

그능력들을 엄마가 이끌어 내주지 못하는것 같아...너무 아쉽다...

엄마도 공부해야겠지...ㅎ



Night Monkey Day Monkey 문진의 영어동화...씨디흐름도 따뜻하며 즐거워서 아이들에게는 딱~안성맞춤이다~ 정말 중요한건 얼마나 노출 시켜주고 아이에게 엄마가 얼마나 활용해주냐에 따라서 아이들이 성장 할 수있을것 같다...영어는 노출이 가장 중요하다니까...그래야 귀가 트이고 말문이 열린다니...ㅎ

열심히 들려주고~놀아주자~! 찌니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