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t 중간 학업성취도평가 기출 예상문제 3-1 - 2011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1년 3월
평점 :
품절


좋은책 신사고에서 우공비 시리즈로 중간 학업성취도평가 기출.예상문제가 나와서 막내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저희 학교는 중간고사나 기말고사가 아닌 단원평가이지만 이런 문제집이 오히려 더 필요하다는 결론에서 준비했습니다.

좋은책 신사고에서 우공비 시리즈로 중간 학업성취도평가 기출.예상문제가 나와서 막내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저희 학교는 중간고사나 기말고사가 아닌 단원평가이지만 이런 문제집이 오히려 더 필요하다는 결론에서 준비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1단계는 과목별 대표 기출문제가 나오고 2단계로는 핵심예상문제 4회가 실려있습니다. 그리고 3단계는 실전 모의고사로 2회 나와 있습니다. 


문제들을 중심으로 나와서인지 다른 군더더기들은 별로 없고 일단 첫장을 열면 자기주도학습이라고 해서 스스로 체크를 하면서 풀도록 나와 있습니다.

 

 

오른쪽은 스스로 학습계획을 세워보도록 계획표를 만들 수 있네요.

연필로 쓰면 잘 안 써질 줄 알았는데 미끄러지는 종이가 아니고 잘 써집니다.



각 과목별 대표 기출문제가 각 과목별로 중간 고사 범위까지 정도만 나왔습니다.

중간고사를 보는 학교는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학교처럼 단원평가를 위해 준비하는 것도 이 문제들만 있으면 잘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답안지도 설명이 잘 나와 있어서 좋네요.



 

열심히 풀고 있는 막내의 모습입니다...

3학년이 아무래도 중요한 시기라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우공비t덕에 안심이 됩니다.

우공비 문제집으로 먼저 예습과 복습을 하고 우공비t로 총정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