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의 폼 나는 초등 생활 그래 책이야 49
이수용 지음, 정경아 그림 / 잇츠북어린이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학기 시작 전에 읽으면 좋을 초등 책,

학교생활을 하면서 친구들을 이해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것 같은 책을 아이와 함께 읽어 봤습니다. 


 

엉뚱한 레오는 도서관에 기증 된 책을 본 후로

책이며, 가방이며 자기가 안쓰는 물건들을 모두 기증해 버립니다.

할머니가 사 주신 선물들까지요.

그런데 할머니가 오시다니, 레오에게 위기가 다가 왔어요.

할머니께 혼날 것에 잔뜩 긴장 한 레오

레오의 표정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이야기도 그렇고 그림도 유머러스 하고 재치있는 장면들이라 책을 읽으면서

아이도 저도 재밌게 읽었어요.

짝은 석채은과 자주 다투는 레오

별명을 부르는 것도 익숙한 장면이지요.

초등 학교생활에서 아이들이 경험 할 수 있는 일들이라 초등 아이가 더 재밌게 읽더라구요.

친구들에게도 추천 할 만한 초등 창작동화 <레오의 폼 나는 초등 생활>

친구들에게 상장을 만들어 준 레오의 모습도 재밌었어요.

재치있는 상장의 이름^^

아이도 상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하더라구요.

엉뚱한 레오와 좋은 선생님, 그리고 재밌는 친구들

아이도 새로운 반에서 즐겁게 잘 지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번 더 해 봅니다.

아이와 하는 게임인데도 일부러 져주지 않고 정말 재밌게 하는 아빠ㅎㅎ

그런 아빠랑 게임 하는게 재밌었나 봅니다.^^

아빠의 장점을 칭찬해 주는 것 처럼

새로 만나게 될 친구들의 장점도 잘 알아봐 주고

칭찬해 주는 좋은 친구가 되길 바라며

잇츠북 어린이 책 많이 읽어 봐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무료로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