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짬이 세계여행 1 - 미국과 북아메리카 몬스터빌리지 짬짬이 세계여행 1
하이브로 편집부 지음 / (주)하이브로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우리 아이가 제일 가보고 싶은 나라가 미국!! 이랍니다..

자유의 여신상을 직접 보고싶다네요..ㅎㅎ

이유가 아주 단순하죠? 그치만 미국에 대한 다양한 것들을 관심있게 찾아보기도 하고..

만약, 유학을 간다면 미국으로 가고싶다고도 하더라구요..

그런 아이를 위해..미국에 대해 속속들이 알려주는 <짬짬이 세계여행>을 만났지요..^^

1.하루 한 장 세계여행
하루에 한 장씩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신문 형식으로 학습이라기 보단..재미있는 만화와 그림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가 재있게 보고..그 사이..다양한 지식들을 접하게 되겠지요..

30장이 들어있구요..^^

 

2. 빅 페이퍼토이, 책 밖으로 나온 몬스터
<짬짬이 세계여행>을 이끌어 가는 주요 캐릭터, 찡또, 요미, 아일루, 쪼롱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요.
흔히 볼 수 있는 주먹만 한 작은 페이퍼토이가 아니라,

각각의 페이퍼토이는 완성된 높이가 20cm 정도 될 만큼 빅 사이즈예요~

 

3.놀면서 배우는 미국 여행 보드게임
주사위를 굴려서 미국의 50개 주를 여행하는 보드게임이에요.

황급캡슐이 있는 곳에선 캡슐 카드를 한 장 뒤집는데, 그 속에 미국 주의 설명과 함께 재미있는 지시사항이 들어 있네요..
보드게임으로 먼저 미국여행 떠나는 것도 괜찮겠네요..^^

4. 한눈에 보는 북아메리카 마인드맵
독서 후 활동 자료로 아주 좋은 초등교육의 필수과제..마인드맵..

부담 없이 자신만의 마인드맵을 완성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마인드맵 꾸미기 그림 자료를 활용하면 더욱 쉽고 멋진 마인드맵을 완성할 수 있고, 메모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어요

 

5.미국과 북아메리카 벽그림 지도
가로 90cm, 세로 60cm나 되는 대형 벽그림 지도예요.

벽에 붙여 놓고 공부하면서 더 알게 된 정보들을 추가로 쓰거나 그려 넣을 수 있어요.
미국과 북아메리카의 중요한 키워드들을 아이콘으로 표시했고, 각 나라의 지도와 간략한 정보도 함께 볼 수 있어요.

 

 

제1권 《미국과 북아메리카》는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과테말라, 자메이카, 아이티, 도미니카공화국, 파나마 등

북아메리카의 여러 나라들을 여행하는데...

미국과 북아메리카가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는지,

지금은 어떤 모습으로 변화해 왔는지,

북아메리카의 지리와 역사, 기후, 스포츠, 문화 등을 함께 살펴 보면서...

미리 떠나보는 세계여행의 발판이 되지 않을까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