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2 : 베이징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2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의 열풍..다들 아시지요??
게임으로 부터..딱지,인형, 문구류 등등..
우리아이 역시 쿠키런에 대한 사랑은 어마어마 했다지요..ㅎㅎ
이 쿠키런이 책으로도 나왔네요..
처음 받아본 쿠키런 어드벤쳐 2권 베이징 편이네요..
어떤 내용일지..무지무지 궁금해지는데요..^^

서울문화사 <쿠키런 어드벤처2-베이징>

글 동암 송도수/ 그림 서정은

쿠키런의 쿠키들이에요..

전 게임을 하진 않았지만..아이가 워낙 즐겨하던 게임이라..
대부분 쿠키가 어떤 능력이 있고..
크리스탈을 몇개를 모아야 쿠키를 살수있는지..
게임하는 내내 주요 관심사였지요..
저기 보이는 ~딸기맛 쿠키는 집에 인형으로도 있답니다..
물론 딱지도 모음으로 샀구요..ㅎㅎ
쿠키런에 대한 사랑으로 입은 쿠키런 어드벤쳐..역시..사랑받는 이유..^^
충분하겠죠??
등장인물이에요..^^
등장인물에 대한 간략한 설명으로 1편을 못읽었다하더라도
2편으로 자연스럽게 이어갈수 있더라구요..

차례입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

 

01 자금성 | 자금성에서 노숙하다
02 이화원 | 돼지의 공포
03 천안문 | 다이어트 매직
04 왕부정 거리 | 후통의 미로 속으로
05 만리장성 | 만리장성의 이상한 남매
06 용경협 | 용을 찾아서

 

쿠키세상과 인간세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쿠인족 브레이브와 콜드는
 잃어버린 기억과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넓은 세상으로의 모험을 결심하게 되고..
 때마침 중국 《베이징》의 영주소녀 비연으로부터 도움의 요청을 받지만..
그녀에게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면서 모두 놀라게 되지요..
만화는 역시 잼있습니다..^^
페이지 밑에 팁으로 베이징의 명소-자금성 및 들르는 곳에 대한 설명이 간략히 나와있어 이해를 도왔구요..
수학도둑과 마찬가지로..밑에 ox퀴즈도 있어서 아이와 퀴즈 맞추기도 하고 잼있더라구요..
중국<베이징>에 대한 설명이 사진과함께 잘 설명되어있어서..
한번은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쿠키런이 누비는 베이징..
<자금성, 이화원, 천안문, 왕주정거리,만리장성, 용경협>
자금성은 꼭 가보고 싶다는 울딸..^^
 
아이가 좋아하는 쿠키런으로 재미있게 만화로 읽어 좋고..
중국 베이징에 대한 이해도 높힐수 있어 좋고..
ox퀴즈로 상식을 쌓을수 있어 좋고.
실사진을 보면서..다른 책과 또 연계해서 볼수있어 좋고..^^
쿠키런과 떠나는 월드투어~~<베이징> 편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