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39 - 국내 최초 수학논술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39
송도수 글, 서정 엔터테인먼트 그림, 여운방 감수 / 서울문화사 / 2014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서울문화사 "도둑"시리즈는 많이 들어는 봤지만..실제로 접한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지난달에 생일이었던 딸아이 친구가 이책을 무지 갖고 싶어해서 사러 서점에 갔더니..
아직 나오지 않았다해서..상품권으로 선물을 한적이 있네요..
그 책이 그렇게 잼있나..궁금하기도 하고..
딸아이도 도서관에서 읽어봤다는 책..
서울문화사<수학도둑 39>
 
수학을 썩 좋아하하지 않는 아이를 위한 책..
수학도둑..한번 살펴볼까요??

 

이번 39권 교과 연계표도 친절히 설명되어있네요..

초5~중1까지 해당되는 내용이라..우리 아이한테는 아직 어려울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하지만..만화로 재미있게 읽어주니..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구요..
 
<다각형에서 둘레의 길이를 구하는 방법은?>,<원주율이란 무엇인가요?>,<둘레의 길이를 쉽게 구하는 방법은?>
<32평에서 "평"이란?>,<평면도형의 넓이는 어떻게 구하나요?>
ㅎㅎ 제목만 봐도 어려워요..ㅎㅎ
요즘 아이들 수학이..정말 어려워서 전 풀지도 못하겠더라구요..

 등장인물 소개와 함께

지난 38권의 줄거리가 간략하게 소개되어있네요..
처음 책을 보는 저로썬..등장인물 꼼꼼히 읽어주시고..
줄거리도 읽어주시고.. 그런다음..책장을 넘겼네요..

 

차례입니다..

49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쏘다!
50 여제와 사신
51 카일의 카리스마
52 거지들
53 그래,나 수학도둑 맞아!
54 원수와 손잡다!

 

이야기 중간중간..

이렇게 문제도 나오고..뒷면에 바로 답까지 나와있지요..
해설은 워크북에 잘 설명되어있구요..

자매 책 소개와..

38권 부모님 마음 당첨자의 글도 소개되어..
한장한장 넘길때마다 깨알같은 재미가 있더라구요..ㅎㅎ

<스토리텔링 수학교실>

논술형문제 대비와 의사소통능력강화..
7개영역으로 자세한 설명..완전 맘에 듭니다..^^

실력쑥쑥-수학워크북

영역별,능력별 문제풀이와 정답..그리고 캐릭터 수학퀴즈를 통해 실력을 테스트 할수 있네요..
이런거..너무 좋아요..ㅎ
수학도둑은요..
홀수달 30일마다 전국서점에서 만나실수 있답니다..
저도 처음 안 특급뉴스네요..ㅎㅎ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가 펼치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를 통해  눈이 즐겁고..
스토리텔링 수학교실로 개념 정리하면서..
워크북으로 문제도 풀어가고..
수학논술만화로..자연스레 수학의 선행을 할수있는..아주 안성맞춤..
수학도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