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번지 유령 저택 5 - 할리우드에 간 삼총사 456 Book 클럽
케이트 클리스 지음, M. 사라 클리스 그림, 노은정 옮김 / 시공주니어 / 201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3번지 유령저택 시리즈 4권까지 읽고 그 다음 내용이 궁금 했었는데..드디어 5권이 출시 되었다..^^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스푸키 저택의 우리의 삼총사..^^

제목부터 완전 궁금해집니다..

할리우드에 어떻게 가게 되었는지..
정말 영화를 찍었는지..등..ㅎㅎ

 책표지를 넘기면 나오는 장면..^^
<상속자들>에서 김탄과 차은상이 미국촬영시..
할리우드 글씨가 크게 새겨진 숲을 보면서 대화하던 장면이 떠오르더라구요..
아이 역시..할리우드다..ㅎㅎ 하더라구요..^^

겁나라시가 아닌 할리우드에서 펼쳐질 이야기가..마구마구 궁금해진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큰 영화사의 무니만 B. 블록버스터 회장이

그들의 책을 영화로 만들고 싶다고 제안을 한다.

할리우드에 도착한 삼총사..올드미스는 영화에 나오지 않는다고 하자 심통을 부리고..부루퉁과 드리미는 영화출연에 한껏 들떠..

이것저것 준비하느라..정신이 없다..

그러다 슬슬 드러나는 블럭버스터 회장과 지지 드러운감독, 그리고 회장 비서 마이못데드라의  악당 본색..

오들오드리 오스카의 목숨을 빼앗을 계략은..정말 끔찍하더라구요..

그러다 우리의 올드미스가 있다는 생각을 해서인지..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더라구요..ㅎㅎ

한편의 영화를 보듯이..

악당을 물리치기 위한 삼총사의 막강 단결력으로 책의 재미를 더했다.

 

마이 못데드라의 약점은 머리카락..

올드미스의 활약으로 머리카락 잘라진 못데드라의 모습은 정말 유쾌통쾌 했다..

 

다시 죽도록 편안한 유령의 집으로 돌아온 삼총사..

그들만의 원칙..일에 대한 논의는 반드시 글로 해야한다, 다수결의 원칙이다.
이것이 그들을 하나로 이어주는 원동력이지 않을까싶다.

 

집중해서 한장한장 넘기는 울딸..
마이 못데드라..이름을 참 잘 지은것 같단다..
ㅎㅎ 정말 못된 못데드라..
다음편은 또 어떤얘기일지..궁금하다고도 하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