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 소녀 웬디 : 유명해질 거야! 4차원 소녀 웬디
웬디 메도어 지음, 노은정 옮김, 미나 메이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3년 7월
평점 :
절판


 

 

웬디의 별명은 <꺼억새>-낄낄 꺼억,낄낄꺼억

뭐 이런 소리를 내면서 웃기 때문..ㅎㅎ

별명보단 <웬디퀼>이란 이름으로 유명해지길 원하는 아주 발랄하고 쾌활한 이야기..

피터팬 연극에서 웬디역이 하고싶지만..악어꼬랑지역이 된다..

하지만..무대에서도 좌충우돌..좌절하지 않는 긍정에너지..^^

또, 친구들과 뮤지컬 오디션에 나가기로 하고..오즈의 마법사 먼지킨 역할을 하기로 하고..

멋진 적당한 구두를 준비하는데..친구가 알레르기로 인해..결국 무대에 오르지 못한다..

유명해질 기회를 잃어버린거죠..ㅠ

마지막으로

애완용 쥐 케빈으로 인해 흑사병 소동이 일어나고

웬디는 그 쥐를 안고 신문기사 1면에 나게 되었다..

 

만세! 내가 드디어 제법 유명해졌어!라고 하는 웬디..

좌충우돌 4차원이지만 무한한 긍정에너지를 발산하는 웬디덕에..

이 더운 여름..시원한 에어컨바람 맞으며..

유쾌한 시간을 가져보았네요..

 

딸 미나메이가 그림을 그리고..자신의 이야기를 글로 쓴 엄마 웬디메도어.

다음책은 웬디가 애완동물을 기른다고 한다..

이 또한 무지무지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