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천재가 간다 1 : 아빠 구출 대작전 456 Book 클럽
엘리스 위너 글, 제레미 홈즈 그림, 이주희 옮김 / 시공주니어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앨리스위너 글, 재러미홈스 그림/ 이주희 옮김

"재러미홈스"는 '볼로냐라가치상'을 받은 화가랍니다. 세계적으로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

글이랑 너무너무 매치가 잘되는 그림..역시 재러미홈스입니다..^^

 

표지부터 눈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과 색감..ㅎㅎ

천재.. 그것도 쌍둥이 천재가..아빠를 구하기 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머리말- 읽고 완전 황당..당황..

이제부터 시작..

이것으로 끝.

 

울딸은 이 머리말이 맘에 들었다고 친절히 답을 했네요..

"네"

 

머리말이 시리즈 처럼..진짜..진짜진짜로.. 계속 되어지고..

중간중간 확인되는 문제와..

어떤이야기가 펼쳐질지.. 계속 궁금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더불어 문제를 풀어야해서 이야기를 더 꼼꼼하게 읽게 되구요

 

표지나 반복되는 머리말처럼 쌍둥이 형제는 독특하게 태어납니다.

이 쌍둥이 형제가 펼치는 독특하고, 기발한 이야기..

 

  템플턴 가의 쌍둥이 애비게일과 존은 12살에 엄마를 잃고 대학교수인 아빠와 살게되죠... 템플턴 교수는 발명에 재능이 있어서 많은 발명품을 만들었고, 아빠의 능력을 물려받아서인지 쌍둥이 모두 비상한 재주를 가지고 태어나네요... 암호 십자말풀이가 취미인 애비게일은 언어 능력이 뛰어나고, 존은 조립과 해체를 수시로 하는 드럼이 취미라 뭔가를 조립하고 만들어 내는 데는 자신 있는 친구죠..

언어 천재 애비게일과 조립 천재 존이 곤경에 빠진 아빠를 구하는 과정에서  전혀 상관없을 것 같은 단서들이

하나, 둘 모여 사건 해결의 열쇠가 되는 탄탄한 구성과 딘 형제를 혼내주는 짜릿한 결말..^^

읽으면서 내용이 궁금해지고..긴장되고..통쾌하고..^^

대한민국, 체코,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포르투칼,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스페인, 터키등..

12개 국에 판권을 수출한..정말 정말 재미있는 책이라..소개합니다..

"이것으로 진짜진짜 끝"

과연그럴까?

ㅎㅎ

책을 덮을때 까지 유쾌하고 기존책과는 정말 다르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했네요...^^

 

공연보러 갈때 책을 챙겨 가져갔네요..

중간중간 책보면서..

애비게일과 존의 매력에 흠뻑 빠진 울딸..

엄마가 없어서 불쌍하긴 하지만..씩씩해서 아주 맘에 든다네요..

그리고 재미있게 잘 봤다고 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