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1
케빈 콴 지음, 이윤진 옮김 / 열린책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했던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원작소설이에요
아시안 배우들로만 이루어진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흥행한 영화라서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던 영화에요
저도 재밌다는 소문을 듣고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원작 소설이 우리나라에 출간됐다는걸 알고 바로 읽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ㅎㅎ


이 책은 제목 그대로 미치도록 부자인 아시아인들의 얘기에요
옛날에 중국에서 싱가폴로 건너온 엄청나게 부자인 사람들이
돈을 얼만큼 잘 쓰는지 알려주는 소설이에요
여러 가문이 얽혀 있어서 책 앞에 가족 가계도가 그려져 있어요
책을 읽으면서 많이 헷갈렸어서 계속 앞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읽었었어요ㅋㅋ
주인공인 니컬러스 영은 영가문으로 돈과 권력을 모두 가진 집안의 외동아들이에요
얼굴도 잘생겨서 여러 가문의 여자들이 모두 탐내는 남자이기도해요
하지만 미국에서 대학 교수를 하는 니컬러스는 동료인 레이첼과 연애를 하고 있고
대학교 방학 기간동안 레이첼과 함께 싱가폴로 휴가를 떠나요
니컬러스가 여자친구와 함께 온다는 소식을 들은 가문 사람들은 레이첼이 어떤 사람인지 그녀의 뒷조사를 해요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다는걸 안 사람들은 싱가폴에 놀러온 레이첼을 비꼬며 무시해요
심지어는 레이첼이 니컬러스의 돈을 보고 일부러 접근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해요
니컬러스의 친구들과 가족들이기 때문에 잘 보이고 싶어 노력했던 레이첼은 사람들의 말과 행동에 점점 지치게돼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가볍게 읽을만한 로맨스소설이에요
상상도 할 수 없는 부자들의 얘기를 책으로나마 접할 수 있어서 재밌었어요
좀 아쉬웠던 점은 줄거리가 예측가능했다는거에요ㅠㅠ
예측 할 수 있었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게 끝까지 읽었어요~~~
로맨스 소설 읽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