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피 키드 1 - 학교 생활의 법칙 윔피 키드 시리즈
제프 키니 글 그림, 양진성 옮김 / 푸른날개 / 200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아이들한테 선물로 주고 싶어서 산 책입니다~

사고나서 내용을 보니 너무 좋네요...일기형식의 이야기며..

재미있는 만화 그림까지~ 어른인 제가 읽어도 너무 재미나네요..

이책을 읽으니 초등학생 아이들이 한편으로는 이해가 가네요..

이번에 영화로도 나온다고 하네요..아이랑 먼저 책부터 읽고..

영화를 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