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지의 손뜨개 아이 옷 - 겉뜨기.안뜨기만 알면 만드는
박귀선.임정임 지음 / 꽃숨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동안 생각을 해보니

다른엄마들처럼 내손으로 무언가 만들어 준적이 없었다.

그래서 요번기회에 자그마한 목도리라도 떠주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때 마침 만나게 된책이다.

받자마자 신나서 들추어 보았더니

뜨개질 하는 방법이랑 완성된 사진들이 있었는데 보자마자 홀딱 반해버렸다.

꼬맹이들꺼라 그런지 얼마나 귀여운지 맘같아선 다해주고 싶었다.

초보자라 잘 할수 있을지 그렇게 자신은 없지만 열심히 책에 나온데로 해보려고 한다.

그래도 다행인건,

찬찬히 뜨개질 방법을 읽어보니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것 같아 자신감이 좀 생긴것 같다.

정말~ 표지에 나와 있는데로 겉뜨기와 안뜨기만 알면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을것같다.

사실 나는 겉뜨기 안뜨기도 할줄 모르지만... ㅎㅎㅎ

그래도 책에 나온데로 하면 될꺼같아 우선 뭐부터 할까? 하고 고민을 했는데,

초보라 쉬울것 같으면서도 이쁜거를 선택했다.

 

 

바로 바로 요 조끼!

겨울내내 감기걸리지 말라고 집에서도 입고 외출할때도 살짝살짝 걸쳐 주면 정말 이쁠것같다.

맘은 벌써 다 만든것처럼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우리집 꼬맹이가 입고 다닐 생각하면 왜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지인들한테 이거 내가 직접만든거야 하며 자랑해야지?

벌써 다 만들었네 마음은 ㅎㅎㅎ


 

 

그다음으론 요것도 함 도전해 보려고 하는데...

우선은 조끼부터 해보고 잘 할수 있을것 같으면 책에 나온거 하나하나 다 해봐야 겠다.

 

- 우리아이책카페 서평단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