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씽킹 WEALTHINKING (양장)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켈리 최 지음 / 다산북스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유튜브로 통해 봤던 켈리최의 모습은 대단하게 부럽고 멋진 사람이었는데, 그 앞에 어릴적 이야기를 읽다보니 더 대단하고 멋있는거 같다.

마치 아버지한테 들었던 아버지의 어린시절과 비슷했던거 같다.

결국 그 시절은 가난보다는 다들 비슷한 형편이라 불행한지도 모르고 그냥 그렇게 살았었나보다.

하지만 돈을 더 많이 벌어야지 하는 욕구를 가지는 사람이 있는 반면 우리아빠는 원래 없는놈이니까 하고 흥청망청 썻다고 한다..사람의 성격차이겠지만 나는 집이 가난한편은 아니었지만 평범하게 그냥 살아왔는데도 그래도 전자의 성향이 더 강한거 같다.

그렇기 때문에 악착같이 부자가 되고싶다는 생각을 한 것 같다.

늘 엄마가 해주는말이 돈 버는 자랑 하지 말고 돈 잘 쓰는 자랑해라고 귀에 딱지 앉도록 이야기 했었다.

이제는 그게 무슨말인지 알 것 같기도 하다.

돈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네가지 방법에도 이렇게 포함이 되어있다니 엄마 덕에 나는 열심히 실천해가고 있는것 같다.

나의 문제점은 늘 부정적이었던 것 같다.

마음 가짐을 다시 먹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면 내가 하는 일들이 잘 될 수 있을까?

뭔가 마음가짐을 곱게 먹고나서 부터는 좋은 에너지가 나와서인지 기분이 좋아 진거 같고, 좋은 소식도 알음알음 들리는거 같기도 한것은 기분 탓인가..

웃는얼굴에 침 못 뱉는다는 말이 있듯 부정적인 면은 모두 벗어버리게끔 노력해야할 것이다.

부자가 될려면 부자를 따라하는 습관을 만들면 나도 그렇게 될것 같은 기대감에 나도 켈리최 회장을 모델 삼아 부자에 한발 더 다가가고 싶다.

이 글은 책과콩나무 카페로 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