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고에서 통하는 엄마표 영어의 힘 - 그림책과 영상으로 우리 아이 공부머리 키우기
김태인 지음 / 믹스커피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5살로 아직 어리긴 하지만 영어의 중요성은 몸소 깨닫고 있기에 어릴때부터 영어를 배울 수 있게 해주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주변에서도 이렇게 하는게 좋다더라 하는 얘기를 많이 들어왔는데 내가 그대로 할수 있을지부터 내 아이에게 잘 맞을지 확신이 들지 않아 실천을 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렇게 어영부영 시간을 보내던 차에 외고에서 통하는 엄마표영어의 힘을 만나게 되었다.

이책을 읽고나니 나만의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아이와 느리지만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해나가야겠다고 결심할 수 있게되었다.




제일 마음에 와닿는 부분은 기다림과 꾸준함이 제일 중요하다는 내용이었다.

아이가 엄마 욕심껏 따라와주지 못한다고 조바심내고 아이를 채근하면 그것만큼 나쁜 방법은 없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처음 한글을 발음할때까지 수많은 단어와 문장을 듣고 입이 터졌듯이 영어도 마찬가지라는걸 잊지말아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