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줌을 누면 담푸스 그림책 24
미야니시 다쓰야 지음, 정주혜 옮김 / 담푸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선미겅쥬
2018.07.16
댓글 수 0
수정 | 삭제
내가 오줌을 누면
[도서] 내가 오줌을 누면
미야니시 다쓰야 글그림/정주혜 역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3점
내가 오줌을 누면
이 책은
오빠를 따라하는 귀여운 여동생과
그리고 동생이 흉내쟁이라면서도
은근히 귀여워(?)하는
오빠의 이야기랍니다


진이랑 읽는데
진이가 동생이 자꾸 따라하죠
하면서 재밌어하네요


동생이 뭐든 따라한다고
말하면서도
마지막 장면에 손잡고 가는 모습이
넘 사랑스럽지 않나요?

남매간의 다정함이 돋보이면서도
귀여운 책 이 책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