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 My City 오늘 하루, 서울의 시간 Around 어라운드 컬러링북 1
윤영철.안다연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컬러링북~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하여 열풍인데요

저도 얼마전부터 그 열풍에 동참하고 있답니다 ㅋ

사실 저 같은 경우에는 스트레스에 도움을 받기보다는

남편과 중고생인 두아이들이 썰물처럼 빠져 나간 집에

혼자 있다보면...너무나 무료한지라;;;

 그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시작했답니다~ㅎ

 

저의 첫 컬러링북은 비밀의 화원이었는데요

저보다는 두딸아이들이 더 많이 색칠했던것 같아요 ㅠ

 

그렇지만 이번에 만나본 Around My City 오늘하루, 서울의 시간

오로지 저만을 위한, 저만의 컬러링북으로

저 혼자만 색칠해 보려 합니다.

물론 두딸아이들은 중간고사 기간인지라 하고 싶어도 못한다지요 ㅋㅋ

 

 

 

 

 

 

 

나쳐 버렸던 서울의 매력을 알아가는 시간~!!

서울에서 20여년 이상을 살았었는데도 서울의 아름다움을느끼지 못하고

늘 삭막하고 바쁘게만 움직이는 도시라는 생각을 하고 살았었는데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 동상이 자리한 광화문 광장을 시작으로~

단청이 화려한 경복궁, 전통 한옥이 빼곡히 들어차 있는 북촌,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창덕궁, 남산한옥마을 등등....

하나하나 색칠해 가다보면 그동안 잊고 지냈던 서울의 매력을 느낄수 있답니다.

 

 

 

 

 

 

남편과 두아이들이 나간 시간들....

혼자서 커피 한잔 마시며 라디오 들으며~ 색칠하곤 하는데요

막상 색칠하다보면 참 어렵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ㅋ

 

학창시절에는 나름 미술에 소질있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었는데

솥뚜껑 경력 20여년만에 감각이 참 많이 무뎌졌네요 ㅠㅠ

그렇지만 자꾸 하다보면 옛날의 감각이 살아나리라 믿으며

오늘도 열심히 하나하나 완성해 가려 노력합니다^^

 

너무 완벽을 추구하다 보면 스트레스 풀려고 시작한 컬러링북이

되려 역효과 날수 있으니~ 즐기는 마음으로

칠하는 순간의 즐거움만이라도 즐기며~ 칠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규칙없이~ 내가 원하는 대로~ 내 손이 움직이는 대로~

여유를 갖고 천천히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혜빈 2017-02-14 13: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 그리고, 제가 지금 내가 지금 내가 지금 내가 지금? 있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경우는 거의 다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있다. 하지만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