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와 나오키 1 - 당한 만큼 갚아준다 한자와 나오키
이케이도 준 지음, 이선희 옮김 / 인플루엔셜(주)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자와 나오키 1 : 당한 만큼 갚아준다

기다렸던 한자와 나오키 일본 드라마 원작 소설

 

 

 


 

 

2013년에 일본 TBS에서 방영했던 한자와 나오키 일본 드라마의 원작이 소설이었다는 점을 처음 알게 되었다시청률이 50.4%였던 만큼 하도 유명했던 드라마여서 일본 드라마를 추천 받을 때 꼭 포함되어 있었던 터라 4~5년 전에 보았었는데, 10부작을 막힘없이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난다하지만 경제학에 약했던 나에게는 너무 조금 어려웠던 스토리여서 인생드라마 목록까지는 올라오지 않았던 것 같다.

 

책을 펼치자 종이 재질 탓에 페이지를 부드럽고 빠르게 넘길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글을 읽자마자 문체와 흥미진진한 내용 덕분에 단숨에 몰입되고 집중되었기 때문에 순식간에 완독할 수 있었다오래전에 봤던 드라마라서 뚜렷하게 기억나지 않았던 스토리가 스물스물 생각이 나기 시작했다예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면접 보는 상황과 사회생활의 고충이 더 와닿아 공감이 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어려운 용어들이 잔뜩 나오지만 전지적 작가 시점이라서 그런지 용어 정의를 설명해주기도 하고일본의 역사를 순차적으로 쉽게 알려주어서우려했던 걱정과 달리 두근거리는 독서를 할 수 있었다.

 

한글 번역본이 이제야 출판된 점이 궁금하여 검색을 하다가 한자와 나오키 일본 드라마 속편이 2020 4월에 방영한다는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나오키상 수상 작가인 이케이도 준의 소설을 읽고 나서 드라마가 더 기대되었고, 한자와 나오키 2인 복수는 버티는 자의 것이다는 구매해서 읽을 생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