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의 날개 그림책봄 19
심예빈 지음, 이갑규 그림, 이현아 기획 / 봄개울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봄개울서평단으로 선정되어 해당 도서를 읽고 작성한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여러분은

나만의 날개가 있다고 믿나요?

나는, 믿어요.

때론 길을 떠나 날개를

찾아야 할 때도 있지요.

나는,

나만의 날개를 찾을거예요.

그러기 위해서 가끔은

내 주변의 틀을

깨야할 수도 있겠지요.

두려움이 느껴지기도 하겠지만,

나는 날개를 찾기위해

기꺼이 용감해지기로 했어요.

<기린의 날개> 에서

자신만의 날개를 발견한것 처럼

여러분도 여러분만의 날개를

찾길바라요.

그리고

나의 아이들에게 전해요.

〓〓〓〓〓〓〓〓〓〓〓〓〓〓〓〓〓〓

너의 날개는

아직 투명하고 투명해서

보이지 않지만

네가 자라면서

너의 날개를

볼 수 있게 될거라 믿어!

혹은 네가 날개를 찾아

떠난다면

나는 언제나

너를 용감한 도전이 담긴

여행길을 지지할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