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자본의 힘 - 하버드 MBA 최고의 스토리텔링 강의
가오펑 지음, 전왕록 옮김 / 모노폴리언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제목은 그럴 듯 하나 내용이 없는, 온라인으로 낙시하는 책이다.

이 책의 내용은 깊이는 없고 신무이나 잡지에서 돌아다니는 수준의 이야기를 몇 개 모아서 짜깁기한 수준이다. 논평할 가치도 없는 책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스눕 - 상대를 꿰뚫어보는 힘
샘 고슬링 지음, 김선아 옮김, 황상민 감수 / 한국경제신문 / 201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확실히 우리는 마케팅의 시대에 살고 있는 가 보다. 여러 가지 형용사로 가득차고 베스트 셀러 상위에 있는 이 책은 실제 읽어 보니 콘텐트가 없는 책이었다. 

아무런 전달 콘텐트 없이 이만한 양을 만들어 낸 저자도 대단한 인간이지만, 이렇게 내용 없는 책을 광고 카피로 독자들을 현혹하여 구매하게 만든 출판사의 역량도 대단하다. 

그러나 만일 여러분들이 이 책을 읽고 광고대로 사람들의 마인드를 그들의 장소를 통하여 알아 볼 생각을 했다면 당장 포기하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마치 이제는 그 내용을 이야기 할 것 처럼 질질 끌고 가다가 결국 아무 말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책을 출판하는 출판사나 편집자의 다음 저서는 필히 금서 목록에 올려야 하지 않을까...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북경맨 2012-05-20 1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독자를 요즘 말로 "낚았다"라고 밖에 할 수 없는 매우 비열한 책이다. 이런 저자는 다시는 출간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