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1 (양장) - 제1부 개미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이세욱 옮김 / 열린책들 / 200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나를 한순간 압도해버렸던 이 책은 정말 베르나르베르베르의 결작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3권 내내 읽는 동안 개미에 대한 또 하나의 충격이 나의 뇌리를 스쳤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개미에 대한 이런 지적인 성찰을 통해 저자는 과학과 결합시켜 또 하나의 다른 상황을 알게 해주었다. 이제까지 알고 있던 개념과 달리 정말 실제 일어날 것만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개미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다. 주변에 대한 강한 통찰력..정말 저자의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