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구로 끝내는 중국어회화
다락원 편집부 지음 / 다락원 / 1999년 9월
평점 :
절판


처음 시작하는 중국어였는데 주변에서 이 책을 권해주었다. 아는 친구의 누나를 통해 8명이서 과외처럼 같이 공부를 하게 되었다. 책 구성이 여느 다른 책과는 달리 재미있고, 깔끔하게 정리가 되있었다. 두달동안 이렇게 공부를 했는데 짧은 기간동안 중국어의 기본에 대한 정리가 무척 잘 되어 있었다. 누구나 처음 시작할 때 교재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되는데 나는 부담없이 이 책을 택하라고 권하고 싶다. 이 책의 구문을 모두 외운다면 중국에 가서는 대화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더 나아가 응용도 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