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 2 - 한 번 봐도 두 번 외운 효과! 두뇌 자극 한자 책 바빠 급수 한자
김정미.강민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 3학년인 첫째가 내신 시험을 준비하면서 제일 어려워했던 과목은 바로 한자입니다.


초등 때 미리 해놨다면 내신 시험에서도 다른 과목을 공부할 시간을 더 확보할 수 있었을텐데

어려운 한자를 공부하려니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한자를 쉽고 재밌게 공부할 수 있는 

이지스에듀의 바빠 초등 한자 교재로 공부를 시작했어요.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은 총 2권의 교재로 공부할 수 있어요.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급수 한자 7급 2권>에서는 한자의 모양을 그림으로 나와 있어서

그림을 보고 설명을 읽으면서 기억에 더 잘 남을 수 있어요.

그림으로 공부한 한자를 다시 직접 획순에 맞게 써보면서 익히고

공부한 한자를 다시 간단한 문제를 풀면서 여러 번 복습하고

5과가 끝나고 나면 시험 기출 문제를 통해 내가 공부한 한자를 얼마나 기억하고 있나 확인할 수 있어요.

한 권의 교재가 끝나고 나면 한자 7급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모의 한자능력검정시험이 2회분이 있어서 답안지 작성을 할 수 있고 문제도 풀면서 나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어요.


중등 아이도 어려운 한자 과목을 초등 교재이지만 재밌고 쉽게 공부하니 내신 시험의 한자 과목도 대비할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