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비비어의 은혜
존 비비어 지음, 윤종석 옮김 / 두란노 / 201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나님의 선물 =  은혜
단순한 도식만으로도 엄청난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이로 인해 신앙생활을 해나가는 것
가능했던 것 같다.

그런데 이 책을 읽다보면 나의 그
무지가 나를 한계 지은 것임을 알고는
놀라움과 기대 속에 계속 이 책을 놓지
않고 읽게 되었던 것 같다.

은혜는 삶의 다양한 면에 믿음의
파이프로 연결할 때 놀라운 능력이
있다는 이야기를 매 스텝을 자세히
소개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 하나 해석하고 풀어해치고
있다.  추상적으로 생각하던 은혜가
이 책을 읽다보면 구체적이면서도
나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무지로 인해서 그냥
지나쳐 버린 것이 많음을
발견하게 되는 책이다.  

저자가 공학을 전공해서 인지
중간에 다이어그램으로 설명하는
방식이 이채롭기도 하고 이해하는데
더 도움이 되는 면도 있었다. 
완전히 말씀이 범범이다시피한
심각한 설교문 같은 글이어서
쉽게 읽히지는 않았지만 저자의
말씀을 통한 내용 전개를 따라가다 보면
그 신중함과 진지함을 함께 이해할 수
있었다.

은혜의 깊숙한 심연을 알고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제대로 깨닫는데
하나의 시초가 될만한 책이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ouring 2011-10-21 16: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존 비비어'를 검색하다가
리뷰 쓰신 걸 보고 댓글 남깁니다.

내년 1월에 존 비비어 목사님과 리사 비비어 사모님께서
한국에 오시거든요~
책을 통해 이미 경험하셨겠지만
정말 강력한 시간이 될거라 믿어 소식 알려드리려구요^^

www.어웨이크2012.com
으로 가시면 더 자세한 정보 얻으실 수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