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5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정도성 지음 / 갈매나무 / 2017년 4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0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11일에 저장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의 조건
최병권 지음 / 새로운제안 / 2008년 6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2025년 07월 11일에 저장
절판

고객가치- 고객가치는 기업의 생명줄이다!
김종훈 지음 / 클라우드나인 / 2019년 2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7월 11일에 저장

하이테크 하이터치- 소셜커머스 시대, 고객의 마음을 예측하고 사로잡는 기술
마이카 솔로몬 지음, 유영훈 옮김 / 도서출판두드림 / 2016년 5월
13,800원 → 12,420원(10%할인) / 마일리지 69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서비스 브레인-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김현식 지음 / 새녘출판사 / 2018년 12월
19,000원 → 17,100원(10%할인) / 마일리지 9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9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충성고객과 단골고객
손영화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3년 5월
12,000원 → 12,000원(0%할인) / 마일리지 360원(3%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1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고객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진상 고객의 클레임에 대처하는 기술
엔카와 사토루 지음, 이주 옮김 / 팬덤북스 / 2015년 4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절판

반감 고객들- 무엇이 고객을 등 돌리게 하는가?
최순화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 2014년 5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0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블랙 컨슈머- 말썽 고객의 행동과 심리에 관한 비밀
이승훈 지음 / 북스페이스(유비미디어) / 2011년 10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0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고객자산관리
Robert C. Blatterg 지음, 김재진 옮김 / 대명 / 2006년 8월
15,000원 → 15,000원(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절판
고객정보관리론
김영명 지음 / 한국유통종합대학교설립추진위원회 / 2001년 10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품절

CRM 전문가- 한국 CRM협회 공인
사단법인 한국CRM협회 지음 / 고객전략연구센터 / 2015년 5월
30,000원 → 30,000원(0%할인) / 마일리지 900원(3%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0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Mastering CRM 전문가
사단법인 한국CRM협회 지음 / 한국CRM협회 / 2014년 9월
30,000원 → 30,000원(0%할인) / 마일리지 1,50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알렉스 버슨 외 지음 / 대청(대청미디어) / 2000년 10월
25,000원 → 22,500원(10%할인) / 마일리지 1,25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One to One CRM전략
노무라 다카히로 외 지음, 김애라 옮김 / 대청(대청미디어) / 2001년 2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eCRM 실무지침
전성훈, 최현희 지음 / 삼각형프레스 / 2001년 7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CRM을 넘어 PRM으로
박세정 지음 / 새로운제안 / 2003년 6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고객관계관리사- 이론편
이경원 외 지음 / 경록 / 2004년 2월
33,000원 → 29,700원(10%할인) / 마일리지 1,65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품절
e-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eCRM- 구축실행 가이드, Good Business
김재문 지음 / 거름 / 2000년 11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e-CRM 구축과 운용전략
송현수 지음 / 새로운제안 / 2001년 4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데이터마이닝과 CRM- 제2판
전성해 외 지음 / 자유아카데미 / 2013년 9월
12,000원 → 12,000원(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박성수의 CRM IT 컨설팅
박성수 지음 / 타임스퀘어 / 2011년 8월
38,000원 → 34,200원(10%할인) / 마일리지 1,90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품절

CRM의 이론과 사례
한국NCR CRM 컨설팅 그룹 / 리드리드출판(한국능률협회) / 2000년 6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세계 최고 기업들의 CRM 전략
Stanley A. Brown 외 지음,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컨설팅 코리아 옮김 / 21세기북스 / 2001년 5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매출을 100배 높여주는 e-CRM 마케팅
사와노보리 히데아키 지음, 이경희 외 옮김, 김형곤 감수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 2001년 2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품절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295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