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 Name/Named, 有名/名品.
* 브랜드 네이밍.
* 브랜드의 중요성 : 아무도 모르는 브랜드더라도,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아예 브랜드가 없는 것보다는 신뢰가 감. 이름 좀 있는 브랜드들과 비교가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예 브랜드가 없는 것과 있는 것은 천지차이. Cf) 브랜드가 있는 것만으로도 가격을 높게 받을 수 있음. 또한 브랜드를 잘 구축하면 똑같은 상품이더라도, 그것만으로 프리미엄으로 높은 가격을 책정할 수 있음. 예를 들어, 똑같은 세탁기더라도 삼성이 만들면 프리미엄 가격을 받아낼 수 있음.
* 브랜드화 & 브랜드 전략.
Cf) 마케팅과의 연계.



152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 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개정판
곽준식 지음 / 갈매나무 / 2021년 2월
16,000원 → 14,400원(10%할인) / 마일리지 80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9월 29일에 저장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김도영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1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9월 05일에 저장

무기가 되는 스토리-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도널드 밀러 지음, 이지연 옮김 / 윌북 / 2018년 9월
16,800원 → 15,120원(10%할인) / 마일리지 84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7월 07일에 저장

지금 살아남은 승자의 이유
김영준 지음 / 김영사 / 2022년 9월
16,800원 → 15,120원(10%할인) / 마일리지 84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7월 06일에 저장

벨 에포크, 인간이 아름다웠던 시대- 셀럽과 스타가 탄생하고, 백화점과 루이 뷔통과 샴페인이 브랜딩의 태동을 알리던 인류의 전성시대
심우찬 지음 / 시공사 / 2021년 1월
22,000원 → 19,800원(10%할인) / 마일리지 1,10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7월 06일에 저장

ESG 브랜딩 워크북- 좋은 브랜드는 계속 변합니다
한지인 지음 / 북스톤 / 2022년 5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브랜딩의 과학-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바이런 샤프 지음, 윤효원 옮김 / 비즈니스랩 / 2021년 8월
29,000원 → 26,100원(10%할인) / 마일리지 1,45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홍성태 지음 / 쌤앤파커스 / 2012년 7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밤 11시 잠들기전 배송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브랜딩 BRANDING- 창조적 브랜드 전략론
김주호 지음 / 두남 / 2008년 2월
35,000원 → 35,000원(0%할인) / 마일리지 1,050원(3%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6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브랜드 설계자-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19가지 브랜딩 과학
러셀 브런슨 지음, 홍경탁 옮김 / 윌북 / 2023년 8월
24,800원 → 22,320원(10%할인) / 마일리지 1,24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밤 11시 잠들기전 배송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브랜드 로고와 기호학
박영원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20년 2월
12,000원 → 12,000원(0%할인) / 마일리지 360원(3%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7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브랜드 리더십- 브랜드 분야 세계 최고의 권위자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3부작 완결판!
데이비드 아커.에릭 요컴스탈러 지음, 이상민.최윤희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07년 10월
30,000원 → 27,000원(10%할인) / 마일리지 1,500원(5% 적립)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절판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
데이비드 아커 지음, 이상민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06년 3월
25,000원 → 22,500원(10%할인) / 마일리지 1,250원(5% 적립)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절판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데이비드 아커 지음, 이상민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04년 4월
28,000원 → 25,200원(10%할인) / 마일리지 1,400원(5% 적립)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절판

브랜드- 비즈니스를 움직이는 힘
데이비드 아커 서문, 스콧 데이비스 외 지음, 김형남 옮김 / 청림출판 / 2003년 9월
23,000원 → 20,700원(10%할인) / 마일리지 1,150원(5% 적립)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절판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데이비드 아커 지음, 이상민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03년 1월
25,000원 → 22,500원(10%할인) / 마일리지 1,250원(5% 적립)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절판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
브랜드메이저 지음 / 새로운사람들 / 2001년 9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6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5일에 저장

브랜드 연상 (양장)- 소비자는 브랜드를 보며 무엇을 떠올리는가, 2020년 대한민국학술원 우수학술도서
지준형 지음 / 한울(한울아카데미) / 2019년 8월
24,000원 → 24,000원(0%할인) / 마일리지 240원(1%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6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25년 07월 01일에 저장

페이머스: 왜 그들만 유명할까
캐스 선스타인 지음, 박세연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5년 2월
22,000원 → 19,800원(10%할인) / 마일리지 1,10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밤 11시 잠들기전 배송
2025년 06월 25일에 저장

체어맨- 기술과 철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파워
권용주 지음 / 오토북스 / 2006년 8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2025년 06월 18일에 저장
절판
고객가치기반 브랜드원론
김경민 외 지음 / 박영사 / 2023년 3월
36,000원 → 36,000원(0%할인) / 마일리지 360원(1%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고객이 찾아오는 세일즈 브랜딩 법칙
유은지 지음 / 이새 / 2023년 6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의 51가지 진실
도나 헤클러 외 지음, 손은희 옮김 / 시그마북스 / 2009년 9월
13,500원 → 12,150원(10%할인) / 마일리지 67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브랜드 인셉션- 고객의 선택을 이끌어내는 브랜드의 3가지 법칙
쟈코 발피스 지음, 정윤미 옮김 / 비즈니스맵 / 2011년 4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절판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테레사 M. 리나 지음, 박세연 옮김 / 현대지성 / 2023년 8월
19,900원 → 17,910원(10%할인) / 마일리지 990원(5% 적립)
양탄자배송
내일 아침 7시 출근전 배송
2025년 06월 02일에 저장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 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152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shs0262 2025-05-23 12: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패션 원리 적용

shs0262 2025-05-25 15: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브랜드의 중요성
* 품질도 우수하고, 투자도 많이 하고,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쓰고, R&D에 막대한 비용을 쏟았어도,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서 실패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함.
Cf) 브랜드 & 지적재산권(IP) 간 유사점.

shs0262 2025-05-25 15: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브랜드 라이센스★
+) 헤리티지(Heritage).
Cf) 브랜드들은 자신의 가치와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막대한 시간과 비용을 사용함. 브랜드가 새롭게 시장에 안착하기 위해서는, 패션 업계의 경우 평균적으로 3년이라는 시간과 40억원 내외의 마케팅 비용이 듦. 기존 브랜드가 지닌 내재적 가치를 돈을 주고 사는 것이기도 하지만 시간을 돈으로 사거나, 더 많은 비용을 더 적은 돈으로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임.

shs0262 2025-07-12 11: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명성과 브랜드의 중요성
* 생산수단, 이동수단, 통신수단 등의 발달로 인해, 생산과 소비 간 시공간적 격차가 점차 해소되면서 상품들은 점점 ★익명화★되고 ★표준화★됨. 이로인해 ˝익명화된 상품˝, ˝표준화된 상품˝이 기업의 ★명성★과 ★브랜드★를 통해 신뢰를 구축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음.
※ 시공간적 격차가 좁을수록, 누가 생산하고 소비하는 지 서로 알았으며, 생산능력이 발달하기 전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상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표준화가 이루어지기 어려웠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