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퍼즐 어드벤처 1 똑똑해지는 퍼즐 어드벤처 1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해지는 퍼즐 어드벤처 1>

 

허니에듀 밴드에서 진행한 서평이벤트를 통해서~
재밌는 퍼즐 경기에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초1 아들과 초6 딸아이가 함께~
두 녀석 모두~ 책을 펴더니~ 얼마나 집중을 하고 보시는지요... ㅎㅎㅎ

아이들과 함께~ 다른 그림도 찾고~ 미로도 통과하며~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b

 

저희 아들은 미로찾기 책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
이번 책에서도 미로찾기를 제일 신나하며~
손가락으로 먼저~
이 길로 가봤다가~ 저 길로 가봤다가~
목적지에 잘 도착하면 신나서 환호성도 지르더라구요~ ㅎㅎㅎ

서로 다른 그림을 20개나 찾아야 한다고 했더니~
첨엔 헉!! 하며 어렵다고~??
엄마가 함께~ 도와줘야 한다고 말했는데요~
그림을 보며 하나하나 찾다보니~
어느새~!! 스스로~!!
20개보다 더 많이 찾아내는 아이!!! ㅋㅋㅋ


숨은 그림 찾기~ 미로 찾기~ 이상한 그림 찾기~
수수께끼~ 다른 그림 찾기~ 짝 맞추기 등~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미션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o^*

반복되는 형태의 미션이더라도~
서로 다른 스토리가 있기에~
재미나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와 함께~ 집중하고 관찰하며~
한페이지 한페이지 미션 클리어!!!

본인이 스스로~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책에 나오는 여러 퍼즐 경기 중에서~
모래 썰매 타기를 직접 해보고 싶으시다는 아드님~!!! ^^;
눈썰매를 좋아하더니~
비슷하니~ 재밌어 보이나 봅니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