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벼, 비벼! 비빔밥 미래그림책 134
김민지 지음, 김고은 그림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달걀 해님~?!? 슈웅~ 철퍼덕~ 퍽!!!

쓱쓱쓱 싹싹싹!
비벼, 비벼, 싹싹 비벼!

허니에듀 밴드의 서평 이벤트를 통해서 접하게 된 그림책이 있는데요~
이 책을 읽고나서~~~
집에 있는 무언가를 싹싹 비벼서~ 맛나게 냠냠~ 
해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ㅎㅎㅎ

주문처럼 입에 착!착!! 붙는~

쓱쓱쓱 싹싹싹!
비벼, 비벼, 싹싹 비벼!

책을 다 읽고~ 한참 지났는데도~
계속 입 속으로 중얼중얼~ ㅎㅎㅎ

첨~ 책 표지를 보며~ 
이 그림들이 뭐지??? 의아했었답니다. ^^;

제목으로 유추해서 대충 알 수 있긴 하겠지만~
비빔밥이라는 건 알겠는데~ 그림이???
흔히 보던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는 아니더라구요~ @.@

솔찍히 첨에~
제 눈에는 벌레 같아 보이기도 했다지용~ ^^;


 

그런데~ 각각 무엇인지?? 
아드님과 함께 이름을 찾아가고 맞춰가면서~ 
나름의 재미와~ 그들만의 특징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o(^-^)o
그 재미와 웃음에~ 
책을 보는 내내~ 참!! 즐거웠습니다~♥

시금치 그림을 보며~~~?? 
끝까지 "개구리"라고 외치던 아드님~!!! ^^;
개구리 반찬~?? 함~ 먹어볼텨??? ㅋㅋㅋ

콩나물 그림은?? "김치~??" ㅎㅎ
그러면 빨간색 그림은?? 했더니 그것도 "김치~!!"
'당근인데~' 했더니~~
"그러면 빨강이 아니라 주황색이잖아요~ -_- 
엄마가 잘못 말해줬어요~" =.=
하는 아드님!!! ㅎㅎㅎ
미얀~ 미얀~ 빨간색으로 보였는데 다시 보니 주황색인 것 같애~ ㅋㅋㅋ

달걀 노른자는 햇님으로 표현되었길래~
쫌 있어보이려나~~ 했는데~~
콧물 주르륵~~~!!
윽~ 비쥬얼이 그닥~!!! ㅋㅋㅋ
그래도 아이는 웃기다며 꺄르륵~ ^^

책을 다 읽고~ 어떤 내용이냐고 물었더니~
"음식 친구들의 이야기" 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들 자신이 최고라고 하는데??? 
진짜 이 책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했더니~~~

"모두 다 주인공!!!" 
이라는 아드님의 깔끔한 정리!!!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책은 아니지만~

뻔할 것 같은 주제의 이야기가 
결코~ 흔하지 않은 이야기로 멋지게 잘 그려낸~
좋은 그림책이였습니다!!!

각 음식들의 장점을 잘 어필하면서도 재미가 있고~
페이지마다~ 각 그림마다~ 깨알같은 디테일~!!!
Gooooood~!!!

소금, 후추, 후덜덜 고추장, 밥알들의 대화 등등~
그림 속에 숨어있는(?) 소소한 유머코드도 찾아보는 재미가 있어용~ ㅎㅎ

쓱쓱쓱 싹싹싹!
비벼, 비벼, 싹싹 비벼!

영양가 가득!! 푸짐한 한 상!!!
쓱쓱 싹싹 맛나게 비벼서~~
한그릇~ 꿀꺽~!! 
정말~ 잘~ 먹은 기분입니다~ ㅎㅎ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