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씨앗 가게 미래그림책 128
미야니시 다쓰야 글.그림, 김수희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구리 아저씨가 운영하는 신기한 씨앗 가게!!!
실제로 있다면??? 
저두 도넛씨앗 하나 얻고싶어용~ ㅎㅎㅎ

허니에듀 밴드의 서평이벤트를 통해서~
미래아이 출판사의 「신기한 씨앗 가게」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답니다.

최근 학교에서 강낭콩을 심고 기르는 과제가 있는 초1  아드님~!!!
울 아드님도 애지중지(?) 강낭콩 싹 틔워서 기르고 있기에 딱! 좋을 것 같았지요~ ㅎㅎ

게다가~~ "고 녀석 맛있겠다" 의 "미야니시 타츠야"님의 글과 그림~♡♡♡
저희 아이들이 고 녀석 맛있겠다 시리즈도 참 재밌게 보고 
집에 소장하고 있는 시리즈라서 더욱 호감&기대감 증가~!!!

책 받은 다음 날~ 
아침 독서시간에 읽겠다고 학교가방에 챙겨 넣어간 아드님~ ㅎㅎㅎ
집에서도~ 며칠 연달아 읽고 또 읽고~ ^^

페파피그를 좋아하는데~ 
은근 비슷한 듯 다른 돼지 캐릭터!! ㅋㅋㅋ

그런데?? 씨앗가게의 돼지가 너무 날씬하다네요~ ^^;
저두 공감~!!! ㅍㅎㅎㅎ

돼지가 넘 날씬한 것만 빼고~ 참 재밌는 책이였습니다~ o(^-^)o

너구리 아저씨의 신기한 씨앗 가게에는~ 
정말 신기한 씨앗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 중에는 조심해서 다뤄야 할 씨앗도 있으니~
그건 책을 통해 직접 확인하세용~ ㅎㅎㅎ

그리고~
너구리 아저씨의 신기한 씨앗을 자라게 하는 마법주문!!!
미리 익혀두시길~~ 
은근~ 입에 쫙쫙~ 붙어용~ ㅋㅋㅋ

"씨씨씨! 앗앗앗! 신통방통 씨앗! 씨앗!"
이라며 주문을 외우면???
쑥쑥쑥 자라는 나무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당~

신기한 씨앗을 얻은 날씬한 꼬마 돼지!!!
통통한 돼지를 잡아먹으려는 악당 등장?? 
날씬하게만 보이는데~ ^^;
늑대는 맛있겠다며 꼬마돼지를 뒤쫒고~ ㅠㅠ
꼬마돼지는 신기한 씨앗을 이용해서 도망가지요~

잘 도망쳤을까요?? 늑대는???
책에서 지접 확인하셔용~!!! ㅎㅎㅎ

신기한 씨앗도 놀랍고 좋지만~
평범한 보통 꽃씨가 더 좋다는 꼬마 돼지~!!! ^^

울 아드님도 자기가 키우는 강낭콩이 제일 좋다네요~ ㅎㅎㅎ
하지만~ 풍선 씨앗은 탐나기도 한다고 말하는~~~ ㅋㅋㅋ
엄마는 도넛 씨앗 플리즈~~~ ㅋㅋㅋ

덕분에~ 아이와 함께 몇번을 다시 펼쳐보며
즐거운 책읽기 시간이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