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 잠자리! 미래그림책 153
김민지 지음, 박근용 그림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그림책153] 잠자리, 잠자리!


재미있는 잠자리 그림책을 소개합니다~ ㅎㅎㅎ


잠자리~!!!

어떤 "잠자리"를 뜻하는 걸까요??? ^^

곤충?? 잠을 자는 곳??

 


이 책은 두가지 모두를 다루고 있답니다. ^^

잠자리를 한 마리, 두 마리 세다 보면~

어느 순간 잠도 솔솔~ ㅎㅎㅎ


잠 잘 때 양(sheep)을 한 마리~ 두 마리~ 센 이유가???

잠(sleep)을 떠올리게 해서 양을 세었다는군요~ ㅎㅎㅎ


그렇다면 우리는???

"양" 대신 "잠자리"를 세어야 효과가 있을거라는 작가님의 재미난 발상~♥

Good~ (^-^)b



잠자리 그림책인데~ 펼치자마자 면지 가득 빨간 곤충 뭐밍???

헐~!!! 모기~!!! @.@


간질간질, 따끔따끔, 모기 때문에 윤아의 잠이 달아나버렸답니다. ㅠㅠ

그와중에~ 윤아와 엄마의 모기잡이 춤은

모광고를 떠올리게 하며 깨알 재미를 주네요~ ㅋㅋㅋ



모기의 천적인 잠자리를 부르며~

내 잠자리를 지켜달라고 부탁합니다. ^^

눈을 꼭 감고 잠자리를 찾아서~ 한 마리, 두 마리, 세 마리~~~



꾸벅꾸벅~ 잠자리, 잠자리, 잠자리, 잠자리~

아하암~ 괜시리 저두 하품 한 번~!! ^^


윤아도 모기도 별도 모두 잠든 밤입니다~

앞 면지 가득~ 쌩쌩했던 모기들이

뒷 면지 가득~ 꾸벅꾸벅 자고 있네요~ ^^

잠자리 파워~!!! ㅋㅋㅋㅋ (^-^)b


귀여운 그림과 동음이의어를 활용한 위트 있는 글!!!

재미나고 귀여운 잠자리 그림책이예요~ ^^

뻔뻔(fun)한 베드타임 그림책~♥

이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허니에듀 밴드의 서평 이벤트를 통해서 책을 접했는데요~

책이 저희집에 오자마자 울아드님이랑 참 잼나게 읽었답니다.


밤에 잠자리 누워서~

모기 모기 모기~ 잠자리 잠자리 잠자리~

파리 파리 파리~ 개구리 개구리 개구리~~~

자겠다는 건지~ 장난치고 싶다는 건지~ ㅋㅋㅋ


한동안~ 불 꺼진 캄캄한 방에서~

모기랑 잠자리랑 파리랑 개구리를 외쳐대는 울아드님의 잠자리 이야기~!! ^^;


여하튼~ 정말 좋아했어용~ ㅎㅎㅎ



출판사에서 함께 보내주신 탁상 달력도 완전 좋았어요~

울 아들이 즐겨보며 좋아하는 "비벼비벼비빔밥" 그림책의 그림이

2020년 달력 표지에 있다며 책 찾아와서는 또 읽었답니다~ ㅎㅎㅎ


미래그림책 시리즈~♡

울아들이랑 코드가 잘 맞아서~ 더~ 쪼아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