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종이접기 : 실력편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종이접기
종이쌤(이번찬)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취학 때는 미니카와 팽이에 빠져 살더니

초등 입학하고 나서는 다양하게 접해보고 있어요.


차례에 있는 종이접기 그림을 보면서

접고 싶은 것을 찾아봅니다


표지 QR코드를 찍어보면

유튜브  종이쌤으로 들어갑니다.

모를땐 종이쌤과 함께 해요!


☆ 폴짝 폴짝 점프하는 개구리 ☆

개구리 기본접기 하고,

얼굴도 그리고,

 앞다리 방향도 다르게 접어보고

응용도 많이 했어요.

개구리 엉덩이가 남아나지 않네요.

30마리까지 접고...

앞으로 얼마나 더 만들지~


개구리를 얼마나 많이 접었는지

집에서 학교에서 친구들과 만들었다고 해요.




☆ 내 손목에 착 감기는 손목 시계 ☆

나에거 어울리는 나만의 명품 손목시계를

접어보아요♡

요즘 시계 보기, 시간 계산하기를 하고 있어서

시계에 관심이 많아요.

직각이 있는 9시를 그려보았어요.

이번에는 글이 쓰여진 응원 시계!

사랑해, 화이팅♡ 하고 쓰더니

이번에는 손목시계 옆에 있던

하트 팔찌에도 눈이 갑니다

팔찌를 접어 보니 손목에는 짧고,

반지를 하자니 손가락 보다는 크고,

아무래도 연장 색종이가 필요할 것 같아요!

요즘 책가방 속에 종이쌤과 함께하는

종이접기 책과 색종이 한 가득 챙겨가고 있어요.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만들고 있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