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재회
국희 지음 / 로아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강인혁 서인애

인혁은 동생의 친구인 인애를 사랑했지만 여러가지상황과 오해가 겹치게 되고 결국 헤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몇년후 다시 재회하게 된 둘의 이야기였습니다.

신파물이었습니다. 서로 사랑하지만 악행을 저지르는 조연으로 인해 헤어질 수밖에 없고 운명적으로 각기 다른 약혼자들을 가진 두사람이 다시 만나게 되었지만 사랑에 빠지게 되었지만 이루어지면 안될 사이일까봐 갈등을 하는 둘을 보고 안타까웠습니다.

모든 진실이 밝혀지고 결국 인혁의 곁에 머물기로 선택한 인애를 보고 다행이다라는 생각을 했지만 인애를 사랑했던 남조인 성우에게 빅엿을 안겨준 인애가 참 너무하다는 생각이 제일 많이들었습니다. 그래서 성우가 제일 불쌍했고 인애를 위해 결국 파혼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그가 제일 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인애를위해 멋지게 그들의 관계를 정리하는 그가 참 멋졌습니다.

꼬인 관계로 인해 둘의 사이를 반대하는 인혁의 부모의 마음이 충분히 이해가 되었고 부모를 설득할 생각보다 인애를 우선하는 인혁을 보고 그가 진심으로 인애를 사랑하고 있고 그녀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것을 알게 되었지만 부모의 입장에서 자신의 아들의 행동을 보고 배신감을 느꼈을것 같았고 인애를 위해 조금이나마 부모님을 이해시키려고 노력을 하지 않는 그가 참 실망스러웠습니다.

가볍게 읽기 좋은 신파물이었습니다. 악행을 저지른 무리들에게 사이다가 없어서 많이 아쉬웠지만 가독성이 있는 글이었기에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