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101 - 기초부터 활용까지. 3D 프린터의 모든 것 Make: Korea
안상준.정재학 지음 / 한빛미디어 / 2017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직업의 특성상 3D 프린터를 일찍 접하게 되었었다.

2014년 겨울에 알게 되고 배우게 되었으니 늦은 편은 아니었다.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출력물을 뽑으려고 했는데 프린터 대여업체에서 해 준 교육만으로는 많은 문제점이 있었다.

조금의 트러블이 생겨도 대여업체에 전화를 하고 대여업체의 사람이 올 때 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만 했다.

그때 고민했던 많은 문제들이 이 책 한권에 다 담겨 있었다.

어떤 방식인지.. 왜 그런 문제가 생겼는지.

그리고 내가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까지 다 담겨 있었다.

왜 이렇게 좋은 책이 이제야 나왔을꼬...

 

혹여 자신만의 3D 프린터를 제작하고 싶거나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프린터를 선택하고 싶다면 미리 공부하기에 딱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