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장 60일 집중 완성 교과도형 A1 - 여러 가지 입체 모양 하루 한 장 60일 집중 완성 교과도형
두줄수학연구소 지음 / 히어로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막둥이는 초1입니다

연산은 즐거워하는데 생각보다 도형을 재미있어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차근차근 아이의 수준에 맞는 도형학습이 필요하던 차에

어머나~~~

교과도형이 있었네요

초1 교과에 맞춘 도형이라

아이들이 혼자서도 읽고 풀 수 있어요


실제 생활에서 알 수 있는 도형학습이 이기도 하고

수학의 많은 부분이나 생활의 많은 부분이 입체이고 도형인데

차근차근 알게 되어가면

더 기억에 남고 재미있어 할 것 같아요

저희막둥이와 함께 풀어요

아니 혼자 잘 풀어요~

하루 한장풀까 했는데 쉽다고 막 신나하면서 2장씩 풀고 있습니다 ㅎㅎㅎ


혼자서 읽고 풀고 다양한 표현과 내용으로 교과 도형을 학습합니다



가 말하지 않아도 스스로 꽤 열심히 풀어요

그래서 칭찬을 엄청 많이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실은 1학기때 도형에서 무지하게 틀렸었거든요 ㅎㅎㅎ

하지만 이제 어려워하기 보다는 다 알지 혼자 할 수 있지라며 자신감을 보여서 정말 좋네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재가

아이를 주눅들게 하면 안 되는데

교과도형은 정말 아이가 자신감을 갖게 지지해주네요~

잼나는 도형,, 3권까지 다 풀겠다고 하는 우리 막둥이

격하게 오늘도 응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