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뚝딱! 뚝딱! 페이퍼 토이 : 신비와 금비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신이 직접 최애 캐릭터들을 만들어 놀 수 있는

신비아파트 페이퍼토이를 보고는 아주 환호를 했지요



가위나 풀 없이 아이들이 또도독 뜯어서 직접 만들 수 있는 것도 좋아요

저희 막둥이는 소근육이 좀 섬세하지 못한 편이라

가위질을 하다가 잘라지면 무척이나 속상해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요렇게 점선으로 된 것은 살살 잘 뜯더라구요

물론 작은 부분은 저에게 sos를 합니다


점선이 크지 않아서

아이들이 차근차근하면 혼자 뜯을 수 있더라구요

손가락이나 소근육을 조절을 도와줄 수 있을거 같아요

물론 투박한 저희 막둥이는 사실 조금 조기 작은 부분은 두군데 찢어져서 테이핑했다는 건 비밀입니다 ㅋㅋ

어찌나 진지하신지... ㅎㅎ

저리 초집중하신거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표정이나 컬러도 참 아이들 눈에 잘 들어오게 생겼죠

실은 신비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건 가장 나중에 만들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찐 좋아하는지 일주일에 한개만 만들겠다고 하는..

바로 TV옆에 이 책을 두고 있어요 ㅋㅋ


정말 좋아해서 더 기분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